티머니, 연말 취약 계층에 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머니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슬로건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의미를 담아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1천만원을 지역사회 노숙인 복지시설 만나샘에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티머니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슬로건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의미를 담아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1천만원을 지역사회 노숙인 복지시설 만나샘에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걸음 기부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한 달간 목표 기부 걸음 수, 3천만보를 달성하면 지역사회 사회복지법인, 인정복지재단에 1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10월23일부터 지난달 22일 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됐다. 회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티머니는 공익을 최우선 가치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대중교통 활성화, 교통약자 지원, 이동편의 증진 등 교통 활동에 관한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머니-라인프렌즈, ‘샐리 세계여행’ 카드 출시
- 티머니, '교실 숲 조성 캠페인' 목표 조기 달성
- "불가항력 장애는 책임없다?"...공정위, 택시 플랫폼 불공정 약관 시정
- 티머니GO, 킥고잉 추가…"전국 14만대 공유 자전거·전동 킥보드 이용"
- "티머니, 교통카드비 환급해 준다"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