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제치고?"…'강심장VS' 전현무, 은근히 드러낸 연예대상 욕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연예대상 수상에 은근한 욕심을 드러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에서는 '욕망덩어리 VS 금욕덩어리'라는 주제로 취향 토크가 펼쳐진다.
한편 올해 MBC 연예대상에서 유력한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전현무는 녹화 중, 은근한 연예대상 욕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전현무의 선택은 19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전현무가 연예대상 수상에 은근한 욕심을 드러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에서는 '욕망덩어리 VS 금욕덩어리'라는 주제로 취향 토크가 펼쳐진다. 욕망을 멈출 수 없는 '욕망덩어리' 대표로는 배우 이무생과 가수 션, 브라이언, 참는 게 일상이 된 '금욕덩어리' 대표로는 조우종과 줄리안이 출연한다. 접점이라고는 없어 보이는 이들의 색다른 조합에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역대급 웃음을 예고해 한껏 기대를 높인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조우종은 자신이 눈치를 많이 보는 성격이라 밝히며 "다른 사람이 내 전화를 불편해할까 봐 전화조차 못 건다"고 토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조우종의 이야기를 듣던 전현무는 "이제야 이해되는 게 있다"며 묵혀둔 서운함을 토로했는데, 바로 조우종이 자신과 한석준 아나운서를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았다고 폭로한 것이다.
이에 조우종은 전현무를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해명하며, 지금도 축의금을 받을 생각이 없다고 덧붙였다. 이에 전현무는 "나도 줄 생각이 없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조우종이 전현무를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았던 이유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MBC 연예대상에서 유력한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전현무는 녹화 중, 은근한 연예대상 욕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강심장 시청률 20% VS 연예대상'이라는 질문에 잠시 고민하던 그는 "우리 프로그램은 20%까지 나올 필요는 없다"고 말해 야유과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어진 '강심장 시청률 5% VS 연예대상'의 질문에는 "기안84를 제치고?"라며 은근한 승부욕을 내비치고는 이내 충격적인 답변을 내놓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전현무의 선택은 19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효리, 광고재개 선언 5개월 만에 CF수익 50억원 육박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잠시 쉰다"
- 사유리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 죄송"…성희롱 원로가수 추측 난무에 사과
- 리사 닮은 '나는 솔로' 18기 옥순, 알고보니 배우 진가현?
- 청순한 문가영의 과감한 시도…파격적인 언더웨어 화보
- 이시언, "비가 너랑 놀 짬밥이냐" 악플에 받았던 상처 고백…비 "인격 살인" 분노
- '음주운전' 김새론, '숏컷' 파격 변신…자숙 1년 7개월 만에 SNS, 활동복귀 시동?
- 그룹 티오원(TO1), 데뷔 3년 만에 해체 "31일자로 계약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