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투어' 나영석 PD, 여행사 창립···첫 손님은 세븐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나영석 PD의 새 여행사 '나나투어'의 첫 손님이 된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측은 18일 1차 티저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가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나영석 PD의 새 여행사 ‘나나투어’의 첫 손님이 된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측은 18일 1차 티저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가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꽃청춘’ 시리즈로 여행 예능의 판도를 바꾼 나영석 PD의 차기작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출장 십오야-세븐틴 편’을 통해 폭발적인 예능감을 보여줬던 세븐틴이 나영석 PD와 유쾌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1차 티저 영상은 낯선 외국이지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더없이 행복한 세븐틴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특히 이번 여행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세븐틴 멤버들끼리 떠난 첫 유럽 여행이기에 즐거움은 배가 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갖가지 방법으로 이탈리아를 즐기는 세븐틴의 개성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을 알뜰살뜰 챙기는 천사 맏형 정한을 비롯해 여행의 감성에 흠뻑 취한 조슈아와 준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멤버들의 곁에 늘 붙어 있는 사랑둥이 호시와 이탈리아가 체질에 맞다는 원우의 행복한 미소는 보는 이들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우지는 이번 여행을 통해 집돌이 생활을 청산, 디에잇과 민규 역시 이탈리아의 모든 곳이 취향이라고 해 여행의 높은 만족도를 예감케 한다. 도겸과 승관 역시 관리 모드를 해제, ‘나나투어’에서 새로운 밈을 무한 생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븐틴의 척척박사 버논과 알뜰살뜰 총무 디노의 활약 또한 주목된다.
여행을 즐기는 타입도 각기 다른 멤버들이지만 먹는 순간만큼은 어느 때보다 단단한 팀워크를 자랑한다고. 접시를 비운 지 얼마 되지 않아 금세 다시 먹을 것을 찾는 세븐틴의 먹성에 나영석 PD도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나나투어’의 시그니처인 네버엔딩 게임 대잔치도 열린다. 게임 전문가 나영석 PD에 맞서는 세븐틴도 게임에는 일가견이 있는 터. 낮에는 이탈리아 관광으로, 밤에는 게임으로 24시간이 부족한 세븐틴의 이탈리아 여행기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오는 2024년 1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아나 '홍명보 감독님을 홍면보로…' 실검 1위 오른 사연
- '마에스트라' 이영애, 희귀병 비밀 밝혀졌다…절망하는 이무생
- KBS 연예대상 후보 공개, 김숙·류수영·'1박 2일'·박진영·신동엽·이천수·전현무
- '스위트홈2' 고민시, 변화로 얻은 것 [인터뷰]
- '음주운전 사고' 김새론, 1년 7개월만 복귀하나…새 프로필 공개
- 티오원, 데뷔 3년만 해체 수순…'전속계약 종료 상호 합의'
- '열녀박씨' 이세영, 자신의 죽음 진실 알았다…열녀비 보고 기절
- 이유 있는 자신감 '미스트롯3', 제작진이 밝힌 관전포인트 셋
- '고려 거란 전쟁' 최수종, 황제 위장술로 거란에 한 방…시청률 9.6%
- 지석진, 건강 문제로 '런닝맨' 잠시 떠난다…'재정비해 돌아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