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대한적십자사가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선다.
중기부는 대한적십자사와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실현 활동 홍보·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영 중기부 장관은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교류와 더불어 나눔 문화 확산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이 지속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대한적십자사가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선다.
중기부는 대한적십자사와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실현 활동 홍보·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또 지역 전통시장 지원사업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중기부가 대한적십자사에 전통시장 관련 정보를 제공하면, 대한적십자사의 15개 지사는 인근 전통시장과 결연해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안전교육 △이동 기초검진 △대한적십자사 병원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지원한다.
이영 중기부 장관은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교류와 더불어 나눔 문화 확산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이 지속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전시, 중기부 ‘지역특화 프로젝트’ 공모에 선정
- 이영 중기부 장관 "묶음 규제 어려움 커...개혁 속도 높일 것"
- [현장] 이영 중기부 장관 "민간 모태펀드 투자 활성화 필요해"
- 이마트, 이마트24에 1000억원 출자…"신규 출점 자금 확보"
- [속보] '제3자 추천' 김건희 특검법, 국회 통과…與 표결 불참
- "제일 화나는 건 잘해줬는데 도망가는 사람" 정준하도 하소연한 '먹튀 손님'
- EBS "수학영역 지난해보다 쉬워…'정규분포' 문제, 변별력 높다"
- [인사]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 휴온스글로벌의 '추락'…3Q 영업익·순익 '반쪽'
- 다올투자증권, '흑자전환' 성공…채권 운용익·비용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