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상승세'…다크비, 'HIP' 활동 성황리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크비(DKB)의 특별함이 빛났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16일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일곱 번째 미니앨범 'HIP'의 타이틀곡 'What The Hell' 활동을 마쳤다.
'HIP'은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줏대 있게 성장하겠다는 포부가 담긴 가운데, 다크비는 컴백 3일 만에 초동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크비(DKB)의 특별함이 빛났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16일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일곱 번째 미니앨범 'HIP'의 타이틀곡 'What The Hell' 활동을 마쳤다.
'HIP'은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줏대 있게 성장하겠다는 포부가 담긴 가운데, 다크비는 컴백 3일 만에 초동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신보는 콜롬비아, 브라질 등 글로벌 차트에도 진입하며 다크비의 상승세를 입증했다.
특히, 다크비는 타이틀곡 'What The Hell'로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여 호평을 이끌었다. 멤버들이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한 만큼, 다채로운 대형과 완벽한 합으로 완성된 '하이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데뷔 후 처음으로 미국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또한 파격적인 미장센과 압도적 스케일로 팬들의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외에도 멤버 이찬과 GK(지케이)가 신보에 수록된 팬송 '쏘아 올려 (Fireworks)'의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신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다크비는 "항상 응원해 주는 BB(공식 팬덤명) 덕분에 이번 활동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었다.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가 보겠다. 모두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크비는 내년 1월 27일 일본 도쿄에서 팬 콘서트 'DKB The 1st FanConcert in Japan 2024 -Explosion-'을 개최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빛나는 매력'…키노, 新 프로필 '시선집중'
- NXD, 日 도쿄 뜨겁게 달궜다…성공적 '스쿨어택'!
- 원위 기욱, '現像(현상) : 소년의 파란' 스페셜 필름…'특별한 여운'
- '런닝맨' 빌리 츠키, 러블리 매력으로 '예능 대세' 우뚝
- '청량+풋풋'…원어스, 데뷔 첫 팬콘 '지구와 달 사이 Pt.2' 포스터
- '감동, 그리고 힐링'…페퍼톤스, 연말 콘서트 '긴 여행의 끝' 성료
- '선물 같은 시간'…루시드폴, '클럽 아크 with Antenna' 눈길
- AI 품은 갤S24, 한달 후 베일 벗는다
- [단독]현대차, 세계 첫 '수소+전기 슈퍼카' 2026년 양산…100대 한정판
- 삼성 OLED TV 라인업 정비, CES서 첫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