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새 MC로 발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새 MC로 발탁됐다.
18일 이효리 소속사 안테나는 스포츠서울과 전화통화에서 "이효리가 KBS2 '더 시즌즈' 새 시즌의 진행자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이효리가 맡을 '더 시즌즈' 새 시즌의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프로그램 측은 '오날오밤' 후 재정비를 거쳐 새 시즌을 녹화할 예정이다.
이효리가 음악 프로 단독 MC로 나서는 것은 '더 시즌즈'가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가수 이효리가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새 MC로 발탁됐다.
18일 이효리 소속사 안테나는 스포츠서울과 전화통화에서 “이효리가 KBS2 ‘더 시즌즈’ 새 시즌의 진행자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더 시즌즈’는 KBS 2TV 뮤직 토크쇼로, 시즌제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2월 첫 방송을 시작한 첫 번째 시즌 ‘박재범의 드라이브’는 가수 박재범이 MC를 맡아 총 1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이 5월부터 8월까지 ‘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진행했다.
지난 9월 부터는 남매 듀오 악뮤가 ‘악뮤의 오날오밤’으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악뮤의 오날오밤’은 22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할 예정이며, 새 시즌은 이르면 1월 방송된다.
이효리가 맡을 ‘더 시즌즈’ 새 시즌의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프로그램 측은 ‘오날오밤’ 후 재정비를 거쳐 새 시즌을 녹화할 예정이다. 이효리가 음악 프로 단독 MC로 나서는 것은 ‘더 시즌즈’가 처음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성희롱 피해 고백한 사유리, 원로 가수 추측 쏟아지자.. 해당 부분 삭제+사과문 게재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심현섭 “국회의원 父는 아웅산 테러로 순국.. 고모 심혜진, 母 돌아가신 후 버팀목” (스타다큐)
- 온몸이 근육이야...이시영, 놀라운 피지컬 공개
- ‘조선의 사랑꾼2’ 강수지 “사랑꾼은 아니다...김국진 있으면 괜찮다고 생각해 프로그램 합류
- “뉴욕 그대로인데 낯설고 외로워” 안소희, 원더걸스 시절과 달라진 성향 고백(‘안소희’)
- 에스팀 엔터 “지석진 건강상의 문제, ‘런닝맨’ 잠정 하차”[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