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주관, 2024년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 마감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세계 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리서치 교육 전문기관인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는 '2024년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을 내년 상반기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은 2012년 프로그램 진행 이후 70여개 이상의 나라에서 약 1만 5,000여명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에서도 신청 학생 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리서치 교육 전문기관인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는 ‘2024년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을 내년 상반기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은 2012년 프로그램 진행 이후 70여개 이상의 나라에서 약 1만 5,000여명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에서도 신청 학생 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GPSI (Global Problem Solution Institute)라는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해외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국내 유수 학교에서 참여하고 있다.
2024년도부터는 새로운 주제 2개를 추가한 4개의 주제를 갖고, 학교별 5~6명으로 구성된 팀단위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GPSI 프로그램은 팀 단위로 3개월 24차시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동시에 미국 노스캐롤라이나대학 채플힐(The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Campus)에서 제공하는 2학점 취득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국내에서는 5개 학교와 협업체결을 완료해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 학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엔드류길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코리아 대표는 “올해 미국에서는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에 대한 폐해에 대해 미디어에서 다를 만큼 논란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며 “그런 와중에서도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는 프로그램의 정도 운영으로 높은 신뢰도와 대표적인 리서치 프로그램으로 인정 받아왔다”고 말했다.
길 대표는 이어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리서치프로그램은 이러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 학생들이나 학교들이 더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며 “국내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한국 학생들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보여주기를 희망한다”고 당부했다.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2024년 상반기 글로벌 리서치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내용과 신청은 파이오니어 아카데믹스 코리아로 연락을 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lee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능가하는 ‘이효리 파워’?…5개월 만에 50억 벌었다
- “BTS 마스크없이 가스실 간다, 신체능력 좋아 특급전사” 日언론도 주목
- “성관계 몇명이랑 했어?” 사유리, 원로연예인 성희롱 폭로…네티즌수사대 ‘부글부글’
- 수상한 고깃집 사장님…알고보니, ‘30억 사기범’ 전청조 父?
- ‘장사천재2’ 백종원이 지휘하는 천재즈의 ‘핀초 포테’ 대처 작전
- [영상] “달리는 KTX에 대롱대롱” 열차 놓쳐 매달린 외국인男, 최후는?
- ‘저세상 미모’ 조민, DNA검사 결과 보니 “인도 나올 줄 알았는데 뻔한 결과”
- “경복궁 담장 낙서, 그새 또?” 복구 현장 바로 옆…괘씸죄도 추가
- “잘 때 무호흡 20번”…이필모 5살 子, 아데노이드 수술
- "난방비 폭탄 100만원 화나" '55억 주택' 박나래도 무서운 난방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