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겨울 쇼케이스 성황리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플(대표 윤명진)은 3D 대전형 전략(AOS) 액션게임 '사이퍼즈' 겨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이용자 200명을 초청해 지난 16일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렸으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플(대표 윤명진)은 3D 대전형 전략(AOS) 액션게임 '사이퍼즈' 겨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이용자 200명을 초청해 지난 16일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렸으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김태영 네오플 팀장과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오는 21일 업데이트되는 신규 캐릭터 '심판관 니콜라스(이하 니콜라스)의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각 스킬을 시연하는 코너를 진행했다.
안타리우스 소속의 청빈한 사제 니콜라스는 아군 진형을 수비하고 진입하는 적을 반격하는데 특화된 캐릭터로, 채찍을 무기로 휘둘러 적에게 공포를 심을 수 있다.
내년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했다. 사이퍼즈는 20개 캐릭터에 2nd 궁극기를 추가하고, 더 호라이즌 소속의 키아라를 포함해 총 3종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리그 '액션토너먼트', 온라인 라이브 방송 'E쪽이다' 등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캐릭터 테마곡 재즈 편곡 프로젝트, 편의성 개선 작업 등을 통해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태영 팀장은 "능력자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사이퍼즈의 2023년은 즐거웠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업데이트로 능력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日 '인터넷유행어 100'에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 10위
-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낚시 어드벤처 '드렛지'와 콜라보
- 무차별 폭행에 택시기사는 '뇌진탕'…"트라우마도 생겼습니다" [기가車]
- 10년 별거 끝 '이혼 결심'…남편은 "재산분할·양육비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1일, 이 띠는 오늘 분수에 넘치는 행동 자제하세요
- "고맙다! 트럼프"…비트코인 사상 첫 8만달러 돌파
- 과태료 미납액 '전국 1등' 누구길래…속도위반만 1만9651번
- 50년 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용기'…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 추진
- '소시오패스' 고백한 女모델…"구분 하려면 '이것' 봐야"
- 나홀로 소외된 한국 증시 어쩌나…코스피 회복력 G20 '최하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