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골프 김주형, 이수그룹 후원…"국내 최고 수준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그룹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3승을 기록한 김주형(21)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주형을 눈여겨보던 김상범 회장이 후원을 직접 결정했다고 이수그룹은 설명했다.
김주형은 지난 10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PC 서머린에서 열린 PGA투어 슈라이너스 칠드런스 오픈 대회에서 최종 합계 20언더파 264타를 기록하며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다.
21세에 투어 3승을 거둔 김주형은 남자 골프 세계 랭킹 11위로 올라서며 톱10 진입을 노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이수그룹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3승을 기록한 김주형(21)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수그룹은 이번 계약을 통해 서브 스폰서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 수준 금액을 후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주형을 눈여겨보던 김상범 회장이 후원을 직접 결정했다고 이수그룹은 설명했다.
김주형은 지난 10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PC 서머린에서 열린 PGA투어 슈라이너스 칠드런스 오픈 대회에서 최종 합계 20언더파 264타를 기록하며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다. 21세에 투어 3승을 거둔 김주형은 남자 골프 세계 랭킹 11위로 올라서며 톱10 진입을 노리고 있다.
이수그룹 브랜드전략 담당 조요한 상무는 "김주형 선수가 10대일 때부터 이수그룹과 인연을 맺어왔는데 지금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선수로 성장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선수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aer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조민 "남편과 아빠, 서로 관심사 달라…논쟁 전혀 없다"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