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측 "이효리 '더 시즌즈' MC 확정, 새로운 진행자로 발탁"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더 시즌즈' 새로운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18일 이효리 소속사 안테나뮤직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이효리의 '더 시즌즈' 새로운 MC 출연과 관련해 "확정된 게 맞다"고 알렸다.
'더 시즌즈'는 시즌제 음악쇼로, 가수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녹인 새 프로그램을 연달아 선보이는 방식이다.
한편 '더 시즌즈' 새 시즌은 이르면 1월 방송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이효리가 '더 시즌즈' 새로운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18일 이효리 소속사 안테나뮤직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이효리의 '더 시즌즈' 새로운 MC 출연과 관련해 "확정된 게 맞다"고 알렸다.
'더 시즌즈'는 시즌제 음악쇼로, 가수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녹인 새 프로그램을 연달아 선보이는 방식이다. 앞서 2월부터 4월까지 가수 박재범이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이 5월부터 8월까지 ‘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각각 진행했다. 9월부터는 남매 듀오 악뮤가 ‘악뮤의 오날오밤’으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한편 '더 시즌즈' 새 시즌은 이르면 1월 방송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22일까지 '악뮤의 오날오밤'을 방송한 후 재정비를 거쳐 새 시즌을 녹화할 방침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