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나나투어' 티저..."우리끼리, 너무 재밌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이 우정 여행을 떠난다.
세븐틴은 18일 오전 11시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나나투어 with 세븐틴, 이하 '나나투어') 티저 포스터 및 예고편을 올렸다.
'나나투어'는 나영석 PD가 선보이는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투어 가이드로 재취업한 나영석 PD와 세븐틴의 이탈리아 여행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얘들아, 모여라!"(호시)
세븐틴이 우정 여행을 떠난다. 나영석 PD와 함께 6박 7일 간 유럽을 누빈다.
세븐틴은 18일 오전 11시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나나투어 with 세븐틴, 이하 '나나투어') 티저 포스터 및 예고편을 올렸다.
'나나투어'는 나영석 PD가 선보이는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투어 가이드로 재취업한 나영석 PD와 세븐틴의 이탈리아 여행기를 담았다.
힐링 여정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단체복을 맞춰 입고 낯선 도시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우리끼리만 있으면 너무 재미있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알찬 스케줄을 소화했다. 주간 관광, 야간 게임으로 지루할 틈 없는 시간을 보냈다. 각양각색 맞춤형 일정도 준비했다. 웃음이 끊이지 않은 7일을 공유했다.
'나나투어'는 내년 1월 5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영된다. 같은 날 오후 10시에는 위버스를 통해 풀버전(120분 내외)을 단독 공개한다.
<사진제공=에그이즈커밍, 하이브>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