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주식회사 지엠알그룹코리아, 슬링백 이동가방 제품 “구루구루 웨이브백”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업 주식회사 지엠알그룹코리아는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신제품인 구루구루 웨이브백을 선보인다.
사용자 평점 만점을 받은 반려동물 이동백팩 위고백과 반려동물 관절보호 필수품인 슬림핏 펫매트를 잇달아 성공적으로 론칭하여 웰메이드 펫브랜드로 자리 잡고 올해 세 번째 이동가방, 웨이브백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업 주식회사 지엠알그룹코리아는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신제품인 구루구루 웨이브백을 선보인다.
구루구루는 유아용품 전문가이자 댕냥집사들이 모여 만든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로, 약 20년간 쌓은 노하우를 반려동물용품에 담았다. 사용자 평점 만점을 받은 반려동물 이동백팩 위고백과 반려동물 관절보호 필수품인 슬림핏 펫매트를 잇달아 성공적으로 론칭하여 웰메이드 펫브랜드로 자리 잡고 올해 세 번째 이동가방, 웨이브백을 선보인다.
구루구루 웨이브백은 구루구루만의 감성이 담긴 따뜻하고 소프트한 디자인, 튼튼함과 가벼움을 더한 이동가방 제품이다. 디자인과 실용성이 합쳐친 웨이브백은 두 가지 소재로, 순면소재는 면 80수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 혹은 포근함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소재이고, 비건레더를 사용한 소재는 건강하고 착한 제품이며 100% 방수원단으로 오염 및 관리가 용이하다. 튼튼한 설계로 바닥 처짐 없이 슬개골 보호를 고려하여 제작하였다. 특히 전용 이너메쉬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언제든 대중교통을 이용 가능하게 제작하여 더 많은 환경에서 반려동물들이 편하게 다닐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환경보호까지 생각한 구루구루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는 제품이다.
상무이사 장대우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의 행복한 반려라이프 지속을 위해 더 많은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 품은 갤S24, 한달 후 베일 벗는다
- [단독]현대차, 세계 첫 '수소+전기 슈퍼카' 2026년 양산…100대 한정판
- 삼성 OLED TV 라인업 정비, CES서 첫선
- 씨디바이스, CMOS와 SWIR 결합 난제, 양자 플라즈몬·터널링 기술로 해결
- 공정위 온플법 재점화...업계는 '디지털경제 초토화 우려'반발
- 국내 전자문서산업 매출 10조대 회복
- 국힘 '답정너 비대위' 되나…한동훈 추대(?) 놓고 내홍
- “4000원이 모자라서”… '3000억' 복권 당첨금 놓친 英 커플
- 지난해 AI 개발·활용 기업 620개·15% 증가…순이익 감소에도 R&D 확대
- 中, 아이폰 금지령 확대…갤럭시에도 불똥 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