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겨울 쇼케이스 '2023 연말정샆' 성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이퍼즈' 겨율 쇼케이스는 '2023 연말정샆'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16일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됐다.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이용자 2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및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이번 쇼케이스는 해설가 정인호와 빈본이 진행을 맡고, 네오플 김태영 팀장과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한해를 돌아보며 신규 캐릭터 세부 정보, 2024년 업데이트 계획, 겨울 이벤트 소식 등을 공개했다.
먼저 2023년 한 해를 돌아보는 토크 코너에서 개발진이 '2nd 궁극기', 인기 코스튬, '자낳대' 등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질문에 답했으며 개발 비하인드, 이스터에그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 오는 21일 업데이트 될 신규 캐릭터 '심판관 니콜라스'의 세부 정보가 공개되고, 각 스킬을 시연하는 코너가 진행돼 이목이 집중됐다. '안타리우스' 소속 청빈한 사제 컨셉트의 '니콜라스'는 아군 진형을 수비하고 진입하는 적을 반격하는데 특화된 캐릭터로, 채찍을 무기로 적에게 공포를 심는 것이 특징이다.
내년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됐다. '사이퍼즈'는 20개 캐릭터에 '2nd 궁극기'를 추가되고, '더 호라이즌' 소속의 '키아라'를 포함한 총 3종의 신규 캐릭터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온라인 리그 '액션토너먼트', 온라인 라이브 방송 'E쪽이다' 등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와 함께 캐릭터 테마곡 재즈 편곡 프로젝트, 편의성 개선 작업 등도 제공된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