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나영석 PD와 새 여행 예능

강주일 기자 2023. 12. 18. 14: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예능 ‘나나투어 with 세븐틴’



나영석 PD의 새 여행 예능에 그룹 세븐틴이 함께한다.

내년 1월 5일 tvN 예능 ‘나나투어 with 세븐틴’(연출 나영석, 신효정, 장은정 )이 첫 방송된다. ‘나나투어’는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예능 20년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나나투어’는 ‘꽃청춘’ 시리즈로 여행 예능의 판도를 바꾼 나영석 PD 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출장 십오야-세븐틴 편’ 을 통해 폭발적인 예능감을 보여줬던 세븐틴이 나영석 PD 와 유쾌한 시너지를 예고한 가운데 1 차 티저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이 열기를 더하고 있다.

먼저 1차 티저 영상 ( https://youtu.be/9EukLvQhzXg?si=aGAbTmVczyZnhDzk ) 은 낯선 외국이지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더없이 행복한 세븐틴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특히 이번 여행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세븐틴 멤버들끼리 떠난 첫 유럽 여행이다.

tvN 예능 ‘나나투어 with 세븐틴’



하이라이트 영상 (https://youtu.be/xB18Sq-R1cU?si=ucowLbECuJMIcHwD ) 에서는 갖가지 방법으로 이탈리아를 즐기는 세븐틴의 개성을 엿볼 수 있다 . 멤버들을 알뜰살뜰 챙기는 천사 맏형 정한을 비롯해 여행의 감성에 흠뻑 취한 조슈아와 준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 멤버들의 곁에 늘 붙어 있는 사랑둥이 호시와 이탈리아가 체질에 맞다는 원우의 행복한 미소는 보는 이들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

특히 우지는 이번 여행을 통해 집돌이 생활을 청산, 디에잇과 민규 역시 이탈리아의 모든 곳이 취향이라고 해 여행의 높은 만족도를 예감케 한다. 도겸과 승관 역시 관리 모드를 해제 , ‘ 나나투어 ’ 에서 새로운 밈을 무한 생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븐틴의 척척박사 버논과 알뜰살뜰 총무 디노의 활약 또한 주목된다 .

여행을 즐기는 타입도 각기 다른 멤버들이지만 먹는 순간만큼은 어느 때보다 단단한 팀워크를 자랑한다고 . 접시를 비운 지 얼마 되지 않아 금세 다시 먹을 것을 찾는 세븐틴의 먹성에 나영석 PD 도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

그런가 하면 ‘ 나나투어 ’ 의 시그니처인 네버엔딩 게임 대잔치도 열린다 . 게임 전문가 나영석 PD 에 맞서는 세븐틴도 게임에는 일가견이 있는 터 . 낮에는 이탈리아 관광으로 , 밤에는 게임으로 24 시간이 부족한 세븐틴의 이탈리아 여행기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

이렇듯 ‘ 나나투어 with 세븐틴 ’ 은 바쁜 일상에 힐링이 필요한 세븐틴을 위한 , 세븐틴에 의한 , 세븐틴만의 예능형 패키지 투어로 6 박 7 일을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

tvN ‘ 나나투어 with 세븐틴 ’ 은 2024 년 1 월 5 일 ( 금 ) 저녁 8 시 40 분에 첫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