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싱어게인’ 세계관 통합…에녹vs정홍일 섹시남 맞대결(장미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녹이 섹시 댄스를 선보인다.
12월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36회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2024년 용띠해를 맞이해 용띠 스타와 용이 되고 싶은 스타들과 함께 '누가 용이 될 상인가' 특집을 개최한다.
이와 관련 에녹은 정홍일과의 대결에서 업그레이드된 '으른 섹시미'를 터트리며 여심을 폭발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에녹이 섹시 댄스를 선보인다.
12월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36회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2024년 용띠해를 맞이해 용띠 스타와 용이 되고 싶은 스타들과 함께 ‘누가 용이 될 상인가’ 특집을 개최한다.
이와 관련 에녹은 정홍일과의 대결에서 업그레이드된 ‘으른 섹시미’를 터트리며 여심을 폭발시켰다. 이날 에녹은 황금빛 수트에 검은 니트를 매치한 패션으로 섹시한 면모를 뽐내며 ‘보고 싶은 얼굴’을 열창했다. 에녹은 삼바 풍으로 편곡한 곡을 끈적한 목소리와 애절한 제스처로 선보였고, 댄서 두 명과 번갈아 추는 화려하고 농밀한 커플 댄스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MC 박나래와 양세형은 에녹의 열광적인 무대에 연신 몸을 흔들며 달아오른 흥을 표출했고, 무대 직후 박나래는 “성숙한 남자의 섹시한 모습 ”이라며 ‘녹’며든 극찬을 건넸다. 또한 신성은 “제임스 본드가 아니라 에녹스 본드”라는 극찬을 전해 에녹의 엄지척을 받았다. 천생 록커 정홍일이 “에녹의 퍼포먼스에 긴장된다”라는 리스펙을 전한 가운데 극과 극 매력을 뽐낸 에녹과 정홍일의 노래 대결 승자는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손태진은 홍경민과 함께 개그우먼 김혜선으로부터 트램펄린 댄스 특훈을 받은 후 후들거리는 다리를 들켜,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김중연-박민수가 김혜선과 ‘사랑의 재개발’을 격한 트램펄린 댄스와 함께 선보인 후 녹다운된 모습으로 포복절도를 일으켰던 상황. 이후 손태진은 홍경민과 함께 특훈생으로 꼽혔고, 트램펄린에 오른 손태진은 첫 점프부터 엉성한 모습으로 “뭔가 이상해”, “엉성한데 ?”라는 반응을 이끌었다.
더욱이 손태진은 음악이 시작되자 명불허전 ‘손뚝딱’표 트램펄린 댄스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던 터. 이후 손태진이 후들거리는 다리를 애써 감추려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손태진의 트램펄린 댄스 도전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