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원더리스: 이터널월드', 아시아 태평양 4개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신작액션 어드벤처게임 '원더러스: 이터널월드(이하 원더러스)'를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4개국에 출시한다.
출시 대상 국가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다.
출시 예정일은 내달 8일이다.
'원더러스'는 히어로 칸타레, 신의탑M 등으로 국내외에서 호평받은 엔젤게임즈가 선보이는 캐주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시 대상 국가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다. 출시 예정일은 내달 8일이다.
'원더러스'는 히어로 칸타레, 신의탑M 등으로 국내외에서 호평받은 엔젤게임즈가 선보이는 캐주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가 글로벌 서비스한다.
플레이어는 4vs4 실시간 대전에 참여해 친구와 함께 협력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자웅을 겨룬다. 맵에 생성된 골드를 모아 원하는 구간에 우위를 점할지, 혹은 모은 골드로 캐릭터를 성장시킬지 판단하는 수싸움이 펼쳐진다.
또 불, 물, 바람, 땅, 전기 등 5가지 원소 스킬을 활용한 전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주위 오브젝트를 활용한 변장이나 낙사유도 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싱글 로그라이크 콘텐츠도 마련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