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닮은꼴 18기 옥순 정체는 진가현? “유명세 이용vs결혼 목적” 갑론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가명)이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옥순은 12월 13일 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 18기 멤버로 첫 등장, 블랙핑크 리사와 배우 김옥빈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그러나 방송 후 옥순이 과거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영화 '불량한 가족'에서 단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진가현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나는 솔로' 18기 옥순(가명)이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옥순은 12월 13일 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 18기 멤버로 첫 등장, 블랙핑크 리사와 배우 김옥빈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옥순은 방송에서 “많이 옮겨 다녔다. 부산에서 태어나 무주에서 자라서 고등학교 때 전주, 대학교 때 서울에 올라왔다”며 “제가 드라마 보는 걸 진짜 좋아한다. 로맨스. 아직도 드라마 같은 사랑이 있다고 믿는 사람이다. 그런 사랑을 해서 결혼하고 싶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손잡고 있는 그런 짤을 보면 제 이야기일 거라고 믿는다”며 순수한 로맨티스트 면모를 드러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방송 후 옥순이 과거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영화 '불량한 가족'에서 단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진가현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진가현은 2020년 엠플레이스와 전속계약을 맺었지만, '불량한 가족' 후 작품 활동은 없는 상태다.
18기 옥순이 진가현이라는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 다만 일부 누리꾼들은 진가현이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나는 솔로'에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연예인이 극사실주의 연애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은 비연예인들이 드러내는 '날것'의 매력과 사실성을 훼손한다는 우려다.
다만 배우더라도 다른 출연자들처럼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출연했을 수도 있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에 옥순이 자기소개에서 자신을 어떻게 소개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고윤정 1800만원대 C사 재킷을 초미니 원피스로, 럭셔리 공주님 비주얼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