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신규 모델로 배우 박규영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은 배우 박규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키니랩은 매년 과학적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이 입증된 다이어트 신소재 원료를 발굴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은 배우 박규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2015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래 ‘스키니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스키니랩 락토페린 다이어트 300’,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등 다양한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며 홈쇼핑 주문액 45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자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박규영 배우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박규영 배우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스키니랩 브랜드 이미지와 매우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박규영은 2016년에 데뷔해 ‘스위트홈’, ‘달리와 감자탕’,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에는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이어 ‘오징어게임2’ 시즌2 등 유명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에 연이어 출연을 확정지은 바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마약에 취한 코레일 직원 KTX 정비 '아찔'
- “떨어질 것 같아, 어떡해”…인천 호텔 화재, 긴박했던 탈출 상황
- 전청조 父 버젓이 삼겹살집 운영...“도와주세요”
- 여친의 13세 아들 성폭행...90세 모친도 건드려
- “알리에서 이 크림 사지 마세요” 日서 피부 괴사 사례 발생
- “태워줘” 달리는 KTX에 무작정 매달린 황당 외국인 [영상]
- 'grandson of wind’ 이정후 매력에 푹 빠진 샌프란시스코
- 창녕 아동학대, 이들은 부모가 아니라 '악마'였다[그해 오늘]
- '서울의 봄' 안세호 "韓영화 톱3 흥행요정? 말이 안 되는 올해"[인터뷰]①
- [르포]"8900원이 부족해 미납"…회생법정에서 무너지는 자영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