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3 운영보고·졸업식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난 13일 '청소년의 아름다운 비상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2023 영광군청소년안전망&꿈드림 운영보고 대회 및 졸업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영광군 관계자를 비롯해 청소년복지심의위원회, 실무위원회, 1388청소년지원단, 꿈드림청소년과 가족 등 유관기관 관계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년간의 청소년안전망 구축 및 운영성과를 발표하고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는 영광군 관계자를 비롯해 청소년복지심의위원회, 실무위원회, 1388청소년지원단, 꿈드림청소년과 가족 등 유관기관 관계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년간의 청소년안전망 구축 및 운영성과를 발표하고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행사로 이혜진, 이정태 청소년의 축하공연으로 운영보고 대회의 막을 열었고 영광군 강종만 군수님과 영광군의회 강필구의장님의 축사에 이어 꿈드림 청소년의 졸업식, 우수청소년과 모범청소년 시상, 장학금 전달, 우수지도자 및 유공자 표창, 청소년안전망과 꿈드림 성과보고, Talk & Talk 나눔의 장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애니원애프앤씨(대표 봉종복), 케이민엔지니어링 유한회사(대표 김행태), 불갑사 마라난타 불교대학 동문회(회장 박성기) 등 기업 및 단체의 후원의 손길이 이뤄졌다.
김정화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무엇보다도 7명의 꿈드림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세상을 향한 힘찬 도전을 응원하였다. 그리고 영광군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함께 수고해주신 청소년 유관기관과 현장에서 열정과 사랑으로 묵묵히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하는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꿈드림 선생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하였다.
스포츠동아(영광)|박성화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찬 ♥’ 이예림, 핑크빛 비키니 자태…볼륨 몸매 눈길 [DA★]
- 문가영, 과감한 도발…“요즘의 나? 비워냄+유연함” [화보]
- ‘조선의 사랑꾼2’ 김지민 “김준호♥ ‘사회적 유부녀’? 슬퍼요 반응 뿐”
- 스무 살 자식 전 재산 가져간 母…서장훈 “연 끊어” 분노 (물어보살)
- 구준엽♥서희원, ‘조선의 사랑꾼2’ 출연하나…CP “고민 중”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