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2’ 미미 “시누이 산다라 박, 내겐 아직도 연예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둥과 결혼하는 미미가 시누이가 될 산다라박과 친해지고 싶다고 밝혔다.
18일 오전 진행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시즌2(이하 '조선의 사랑꾼2') 제작발표회에서 천둥은 "처음 결혼 이야기를 가족들에게 꺼내는 게 조심스럽고 힘들었다"며 "큰 누나도 작은 누나도 결혼 계획이 없어서 걱정이 많았다. 두려움을 안고 힘겹게 이야기했는데 축하와 응원을 먼저 해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오전 진행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시즌2(이하 ‘조선의 사랑꾼2’) 제작발표회에서 천둥은 “처음 결혼 이야기를 가족들에게 꺼내는 게 조심스럽고 힘들었다”며 “큰 누나도 작은 누나도 결혼 계획이 없어서 걱정이 많았다. 두려움을 안고 힘겹게 이야기했는데 축하와 응원을 먼저 해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미미는 “산다라박은 시누이기 전에 아이돌 선배다. 맨날 떨리고 아직도 연예인 같이 느껴진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요즘엔 단톡방을 만들어 조심스럽게 스며들려고 노력 중이다. 언니가 ‘나는 솔로’ 팬이라 나도 같이 입덕해서 함께 보고 있다”고 전했다.
천둥 미미는 내년 결혼 예정이다. 사상 최초 시누이도, 올케도 아이돌인 ‘아이돌 시월드’ 탄생이 예고된 가운데,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는 천둥, 미미 커플의 ‘아이돌 시월드’ 입성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조선의 사랑꾼’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선의 사랑꾼2’ 이수민·원혁 “비지니스 커플? PD가 결혼 책임 진대요”
- ‘조선의 사랑꾼2’ 강수지 “김국진과 부부 예능, 편하고 부담 없어요”
- 있지, ‘본 투 비’ MV 풀버전 공개...압도적 메가 퍼포먼스
- 나영석 PD, 여행사 창립…첫 손님은 세븐틴 (‘나나투어’)
- 비투비 서은광·이민혁·임현식·프니엘, 새 회사와 계약 체결
- ‘내가 뭐라고’ 윤성빈·조현아, 팬 위해서라면 뭐든지 한다
- ‘여성시대’, 사랑의 난방비 특집…추위 속 소외이웃 돕는다
-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신현빈, 바닷가 키스 1초 전
- ‘뉴스룸’ 정우성 “‘이태신’ 역 연기하며 방향성 잃고 공허함에 빠지기도”
- 지석진,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런닝맨’ 휴식기 갖는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