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디플러스 기아와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지난 16일 경기 용인 기아 비전스퀘어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디플러스 기아 웰커밍데이'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기아가 후원하는 e스포츠 구단 디플러스 기아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120명과 가족들이 참석했다.
웰커밍데이 행사에서 열린 결선 대회에는 사전 신청한 임직원 가족도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사내 LoL 결선 경기 외에도 디플러스 기아 선수단과의 이벤트 매치, 사인회 등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지난 16일 경기 용인 기아 비전스퀘어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디플러스 기아 웰커밍데이’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기아가 후원하는 e스포츠 구단 디플러스 기아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120명과 가족들이 참석했다.
기아는 지난달부터 사내 첫 ‘리그오브레전드(LoL·롤)’ 온라인 게임 대회를 개최, 전국 기아 사업장에서 115명 23개 팀이 참여한 예선과 본선을 진행했다. 웰커밍데이 행사에서 열린 결선 대회에는 사전 신청한 임직원 가족도 참석했다. 결선 경기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돼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직원들도 온라인으로 경기를 관람했다.
행사에서는 사내 LoL 결선 경기 외에도 디플러스 기아 선수단과의 이벤트 매치, 사인회 등이 진행됐다. 기아는 앞서 올해 상반기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을 초청하는 ‘기아 타이거즈 웰커밍데이’를 연 바 있다.
기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참여형 콘텐츠를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병철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美 회계사→아나운서 특채 합격 후 피눈물 흘렸다”
- “몇 명이랑 XX했냐”… 사유리, 원로가수 성희롱 폭로
- 원희룡, 한동훈 비대위원장 추대론에 “인선 결과, 기꺼이 따를…”
- ‘나는 솔로’ 18기 옥순=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 확산…SNS는 폐쇄
- ‘주식 양도세 완화’ 금주 발표 되나…10억→50억 상향 가닥
- 성폭행 등 전과 2범, 다시 택시 운전하며 만취 여승객 성폭행…어떻게 다시 택시 몰았나?
- 김종인, 한동훈 비대위원장설에 “정치 안 해봤는데…”
- 남의 조상 묘 8기 무단 발굴하고 인근에 가매장한 50대…왜?
- 오일 마사지 도중 고객 성폭행한 출장마사지사
- 같은 사람? 베트남 16조 원대 횡령 주동자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