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 죄송"…성희롱 피해 영상 삭제→사과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원로 가수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고백한 방송인 사유리가 해당 내용을 삭제하고 사과글을 올렸다.
18일 사유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번 영상에 나왔던 내용 중 일부 발언에 있어서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다양한 분들을 언급하시는데 제 발언과 무관한 분들입니다"라며 사과 글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 나왔던 내용 중 일부 발언에 있어서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다양한 분들을 언급하시는데 제 발언과 무관한 분들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과거 원로 가수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고백한 방송인 사유리가 해당 내용을 삭제하고 사과글을 올렸다.
18일 사유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번 영상에 나왔던 내용 중 일부 발언에 있어서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다양한 분들을 언급하시는데 제 발언과 무관한 분들입니다"라며 사과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으로 혼란과 불편함을 야기한 점에 있어서 언급된 모든 분들과 시청하시는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앞으로 발언과 행동에 있어서 더욱 신중할 수 있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사유리는 '유이뿅을 드디어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성희롱을 당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십 몇 년 전 매니저가 없었을 때 프로그램 촬영이 길어져서 1층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거기 같은 출연자, 대선배, 나이가 엄청 많은 아저씨와 같이 커피를 마시게 됐다"는 사유리는 "'사유리씨는 일본 사람이잖아요. 일본 사람은 한국 사람이 생각하기에 솔직하지 않다. 지금 물어보는 거에 대답해. 성관계 몇 명 했냐'고 하더라. '내가 잘 못 들었나' 생각했다. 당황했다. 설마 이런 질문을 할 거라 생각을 못 했다. 솔직해야 한다면서, 세 번이나 말했다. 똑같은 질문을 천천히"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충격에 안겼다.
이후 해당 원로 가수가 누구인지 추측하는 네티즌들이 많아졌고, 몇몇 인물들이 거론됐다. 추측성 글들이 게재되자, 사유리는 2차 피해를 우려한 듯 해당 내용 부분을 영상에서 삭제하고 사과 글을 올렸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유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사유리입니다.
이번 영상에 나왔던 내용 중 일부 발언에 있어서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다양한 분들을 언급하시는데 제 발언과 무관한 분들입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으로 혼란과 불편함을 야기한 점에 있어서 언급된 모든 분들과 시청하시는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발언과 행동에 있어서 더욱 신중할 수 있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쉽지 않은 결정” SK 3세, 120평 방배동 집 공개한 이유
- 심혜진, 심현섭 고모였다 “빨리 장가보내고 싶어, 마음 짠해”
- 돌아온 이효리 '편당 7억' 업계 최고 “5개월만 42억 벌었다”
- 배우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치료 못 받고 떠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