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사랑 성금 2억8000만 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글라스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2억8000만 원을 기탁하고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리고자 올해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성금 기탁 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양질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활동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글라스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2억8000만 원을 기탁하고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지난 15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을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 KCC글라스는 지난 2020년 설립 이후 꾸준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왔다.
특히 이번 성금은 KCC글라스 본사가 있는 서울 서초구와 주요 사업장이 자리한 경기 여주, 충남 아산 등 지역별로 분할 기탁돼 각 지역 취약계층 가정의 생계비와 의료비 지원 등에 사용된다. 특히 올해는 성금 기탁 참여 사업장을 기존 6곳에서 7곳으로 늘렸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리고자 올해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성금 기탁 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양질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활동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美 회계사→아나운서 특채 합격 후 피눈물 흘렸다”
- 원희룡, 한동훈 비대위원장 추대론에 “인선 결과, 기꺼이 따를…”
- “몇 명이랑 XX했냐”… 사유리, 원로가수 성희롱 폭로
- ‘나는 솔로’ 18기 옥순=배우 진가현?, 진정성 논란 확산…SNS는 폐쇄
- ‘주식 양도세 완화’ 금주 발표 되나…10억→50억 상향 가닥
- 성폭행 등 전과 2범, 다시 택시 운전하며 만취 여승객 성폭행…어떻게 다시 택시 몰았나?
- 김종인, 한동훈 비대위원장설에 “정치 안 해봤는데…”
- 남의 조상 묘 8기 무단 발굴하고 인근에 가매장한 50대…왜?
- 오일 마사지 도중 고객 성폭행한 출장마사지사
- 인천 논현동 18층 호텔 대형 화재…42명 중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