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배틀그라운드 대회 ‘2023 아즈라 코드컵 시즌 4’ 스폰서 참여

2023. 12. 18.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샌드박스 네트워크 주관 배틀그라운드 대회 '2023 아즈라(AZLA) 코드컵 시즌 4'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했다.

'킴성태 코드컵'으로 알려진 '2023 아즈라 코드컵 시즌 4'는 전 서든어택 국가대표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킴성태(김성태)가 주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샌드박스 네트워크 주관 배틀그라운드 대회 ‘2023 아즈라(AZLA) 코드컵 시즌 4’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했다.

‘킴성태 코드컵’으로 알려진 ‘2023 아즈라 코드컵 시즌 4’는 전 서든어택 국가대표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킴성태(김성태)가 주최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다.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사전 참가 신청을 받은 게이머 가운데 선정된 128명이 총상금 3500만원을 두고 치열한 플레이를 펼쳤다.

‘2023 아즈라 코드컵 시즌 4’는 이틀간 각각 고티어와 저티어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됐다. 각 티어에서 1티어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팀을 구성했으며, 이벤트 매치를 포함해 총 6개의 라운드로 경기가 이뤄졌다. 특히 이벤트 매치는 솔로전으로 진행해 16, 17일 각 우승자에게 ‘GC PRO’를 증정했다.

시디즈가 솔로 이벤트 매치 우승자에게 제공한 ‘GC PRO’는 높은 게임 몰입감을 선사하고 정교한 플레잉을 지원하는 스포츠 기어로서의 게이밍 의자다. 시디즈는 4년간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협업해 실제 프로 선수들이 게이밍 시 앉는 행태부터 팔 자세, 선호하는 의자 디자인까지 디테일한 요소를 깊이 있게 연구하고 프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이밍 의자를 개발했다. GC PRO는 다양한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의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총 9단계까지 팔걸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게이머 자세에 맞는 세팅이 가능하다. 또 오랜 시간 앉아 게임에 집중해도 쾌적한 착좌감을 위해 자동차 카시트에서 영감을 얻은 쿨링시트를 적용했다. 게이밍 틸트는 유격이 없는 90° 세팅과 등판 록킹 기능을 제공해 원하는 등판 기울기를 고정할 수 있어 몸을 고정해 흔들림 없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고 게임이 필요한 순간에도 안정감을 선사한다.

시디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비롯해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GC PRO를 통해 많은 게이머가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갖춰 우수한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시디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