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학교 스포츠클럽 양궁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모비스가 생활 체육으로서 양궁의 사회적 저변 확대를 위해 7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학교 스포츠클럽 양궁대회를 개최했다.
현대모비스는 대한 양궁협회와 함께 충남 천안 남서울대에서 '2023년 하반기 학교스포츠클럽 양궁대회'(사진)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양궁 스포츠클럽을 운영하는 10개 중학교에서 200여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여자 양궁 국가대표 선수와 학생들 간 양궁 대결 이벤트도 펼쳐져 대회의 흥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가 생활 체육으로서 양궁의 사회적 저변 확대를 위해 7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학교 스포츠클럽 양궁대회를 개최했다.
현대모비스는 대한 양궁협회와 함께 충남 천안 남서울대에서 ‘2023년 하반기 학교스포츠클럽 양궁대회’(사진)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양궁 스포츠클럽을 운영하는 10개 중학교에서 200여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올해 첫 대회 140여명보다 참가 인원이 크게 늘었다.
이날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됐고, 수상자에게는 메달과 활세트등의 부상이 수여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여자 양궁 국가대표 선수와 학생들 간 양궁 대결 이벤트도 펼쳐져 대회의 흥미를 더했다. 서재근 기자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능가하는 ‘이효리 파워’?…5개월 만에 42억 벌었다
- “BTS 마스크없이 가스실 간다, 신체능력 좋아 특급전사” 日언론도 주목
- “성관계 몇명이랑 했어?” 사유리, 원로연예인 성희롱 폭로…네티즌수사대 ‘부글부글’
- 수상한 고깃집 사장님…알고보니, ‘30억 사기범’ 전청조 父?
- ‘장사천재2’ 백종원이 지휘하는 천재즈의 ‘핀초 포테’ 대처 작전
- [영상] “달리는 KTX에 대롱대롱” 열차 놓쳐 매달린 외국인男, 최후는?
- ‘저세상 미모’ 조민, DNA검사 결과 보니 “인도 나올 줄 알았는데 뻔한 결과”
- “경복궁 담장 낙서, 그새 또?” 복구 현장 바로 옆…괘씸죄도 추가
- “잘 때 무호흡 20번”…이필모 5살 子, 아데노이드 수술
- "난방비 폭탄 100만원 화나" '55억 주택' 박나래도 무서운 난방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