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측 “지석진,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빠른 시일 내 복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지석진이 SBS '런닝맨'을 잠시 떠난다.
18일 '런닝맨' 제작진은 동아닷컴에 "방송인 지석진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기를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석진 씨는 '런닝맨'의 든든한 맏형으로써 큰 역할을 해주고 있었지만, 최근 건강을 위한 휴식 및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며 "지석진 씨는 짧은 휴식 기간을 가진 뒤, 조만간 빠른 시일 내에 '런닝맨'에 복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지석진이 SBS ‘런닝맨’을 잠시 떠난다.
18일 ‘런닝맨’ 제작진은 동아닷컴에 “방송인 지석진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기를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석진 씨는 '런닝맨'의 든든한 맏형으로써 큰 역할을 해주고 있었지만, 최근 건강을 위한 휴식 및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며 “지석진 씨는 짧은 휴식 기간을 가진 뒤, 조만간 빠른 시일 내에 '런닝맨'에 복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지석진 씨가 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때까지 시청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지석진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지석진이 최근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런닝맨’을 잠시 쉬어 가기로 했다고 알렸다. 지석진은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체력을 재정비하여 빠른 시일 내에 복귀할 예정이다.
‘런닝맨’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BS 런닝맨 제작진입니다.
방송인 지석진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기를 가지게 됐습니다. 지석진 씨는 '런닝맨'의 든든한 맏형으로써 큰 역할을 해주고 있었지만, 최근 건강을 위한 휴식 및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지석진 씨는 짧은 휴식 기간을 가진 뒤, 조만간 빠른 시일 내에 '런닝맨'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지석진 씨가 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때까지 시청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찬 ♥’ 이예림, 핑크빛 비키니 자태…볼륨 몸매 눈길 [DA★]
- 문가영, 과감한 도발…“요즘의 나? 비워냄+유연함” [화보]
- 하춘화 “故이주일, 이리역 폭발 사고로 두개골 함몰…생명의 은인” (같이삽시다)
- 스무 살 자식 전 재산 가져간 母…서장훈 “연 끊어” 분노 (물어보살)
- 엄마와 함께 사는 집에서…김아름 “남사친과 하룻밤”→서장훈 경악 (고딩엄빠4)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