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신곡 스포일러…'하얀 거짓말', 겨울 감성 발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127이 서정적인 신곡 '하얀 거짓말 (White Lie)'로 겨울의 추위를 녹인다.
NCT 127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를 발표한다.
NCT 127의 서정적인 겨울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한 곡.
한편 '비 데어 포 미'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 총 3곡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NCT 127이 서정적인 신곡 '하얀 거짓말 (White Lie)'로 겨울의 추위를 녹인다.
NCT 127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를 발표한다. 18일 앨범 수록곡 일부를 스포일러 했다.
'하얀 거짓말 (White Lie)'은 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건반 사운드 위로 시네마틱한 리듬과 베이스 편곡이 어우러진다.
NCT 127의 서정적인 겨울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한 곡. 멤버 태용과 마크가 랩메이킹에도 참여해 짙은 감정을 더했다.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지도, 가까이 가지도 못하는 자신의 모습을 '하얀 거짓말'에 빗댔다.
관계자는 "끝내 마음을 숨기며 하얀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슬프지만 담담하게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 데어 포 미'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 총 3곡을 담았다. 3가지 매력의 윈터송으로 팬심을 저격할 계획.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