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뭐라고’ 윤성빈·조현아, 팬 위해서라면 뭐든지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성빈과 조현아가 팬의 소원이면 다 들어주는 요정에 도전한다.
18일 방송될 tvN '내가 뭐라고'(연출 김종기, 작가 한영신)에서는 윤성빈과 조현아가 글로벌 팬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기 위한 역조공 홀리데이를 진행한다.
윤성빈은 지난 방송에 이어 경상북도 영주에서 '촌캉스'를, 조현아는 자택에서 홈파티를 연다.
윤성빈의 반전미(美)와 조현아의 섬세함은 18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내가 뭐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될 tvN ‘내가 뭐라고’(연출 김종기, 작가 한영신)에서는 윤성빈과 조현아가 글로벌 팬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기 위한 역조공 홀리데이를 진행한다. 윤성빈은 지난 방송에 이어 경상북도 영주에서 ‘촌캉스’를, 조현아는 자택에서 홈파티를 연다.
먼저 조현아는 집으로 팬을 초대하며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의 촬영지에 가고 싶다는 팬의 바람에 부응한다. 수많은 톱스타들이 거쳐 간 촬영 공간뿐만 아니라 아궁이가 있는 뒷마당까지 공개한다.
특히 조현아 표 특별 이벤트와 세심한 코스에 박나래는 “시스템이 어린이집이네 여기”라며 감탄한다. 더불어 조현아는 뮤지션을 꿈꾸는 팬과 교감, 요리 중에 별안간 눈물바다가 됐다고 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게질과 도끼질로 돌쇠의 면모를 드러낸 윤성빈은 김장으로 팬 미팅 강행군을 펼친다. 과연 윤성빈은 팬의 높은 텐션과 샘솟는 에너지를 100% 충족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시니컬한 윤성빈이 의외의 매력을 발산한다. 팬을 감동시켜 ‘스위트 보이’라는 별명을 얻는 것. 또한 찐팬을 울리고 좌불안석하는 모습도 포착된다.
윤성빈의 반전미(美)와 조현아의 섬세함은 18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내가 뭐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시대’, 사랑의 난방비 특집…추위 속 소외이웃 돕는다
-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신현빈, 바닷가 키스 1초 전
- ‘뉴스룸’ 정우성 “‘이태신’ 역 연기하며 방향성 잃고 공허함에 빠지기도”
- 지석진,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런닝맨’ 휴식기 갖는다” (공식)
- 고윤정, ‘슬의생’ 스태프에 롱패딩 선물 ‘훈훈’
- 트레저, 170분 내달린 라이브 퍼포먼스...‘리부트’ 성료
- ‘시골경찰 리턴즈2’ 정형돈, 형사 출신 소장에 긴장 “범죄도시?”
- ‘日 대세 밴드’ 요아소비 “해외 첫 콘서트, 韓서 시작해 기뻐”
- 故 샤이니 종현, 오늘(18일) 6주기
- ‘웰컴투 삼달리’ 10% 돌파…진짜 나 찾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