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페이커와 '롤드컵 우승' 기념 팬미팅 이벤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지난 16일 오후 서울 명동 사옥의 브랜드 체험 플랫폼인 하나 플레이 파크에서 e스포츠팀 'T1'의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하나 T1 데이' 행사를 가졌습니다.
하나은행은 2020년부터 4년간 공식 파트너로 'T1'을 후원해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열린 2023 롤 국제대회 경기 중 최초로, 7년 만에 통산 4번째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포함한 T1 선수들과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열띤 응원을 펼친 팬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가 마련됐습니다.
하나원큐 추첨 이벤트로 선정된 100명과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적금 가입 이벤트로 초대받은 30명의 팬을 포함해 현장을 찾은 손님들로 행사장은 북적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해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등 4명의 선수들이 ▲하나은행 마스코트 별돌이·별송이와 무대 인사 ▲인터뷰 토크쇼 ▲일반인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 ▲팬사인회 ▲현장 경품 이벤트 등 팬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습니다.
하나은행은 또 게임을 주제로 MZ세대와의 다양한 소통 활동도 마련했습니다.
하나은행 SNS에 참여한 팬들은 이상혁 선수를 주제로 하는 하나은행 적금 상품을 제안해 현장에서 소개되기도 했으며, 이벤트 직후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수만 건의 조회를 기록하는 후기 글들이 올라오며 MZ세대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이번 행사가 치러진 하나 플레이 파크는 국경과 성별을 초월해 국내외 손님들이 'T1'과 하나은행이 함께 준비한 게임 관련 콘텐츠들을 마음껏 누리는 공간으로 활용됐습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하나플레이파크를 플랫폼으로 활용해 '하나만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진하고, 이곳을 명동을 대표하는 지역 명소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하나은행은 e스포츠의 성장을 후원하는 동시에 1억명의 MZ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T1 브랜드로 하나은행 브랜드를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을 계속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상혁 선수는 "하나은행이 T1과 함께해 특별한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우승 이후 팬들을 만나는 뜻깊은 자리에 하나은행이 함께해 더욱 특별한 순간, 특별한 추억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