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CJ푸드마켓 팝업 오픈…온·오프 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CJ제일제당과 5일간 '티몬·CJ푸드마켓' 온·오프라인 연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양 사가 온·오프 연계 팝업스토어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카페 툭'에서 열린다.
시식부터 경품 이벤트는 물론 팝업 기간 티몬 단독 특가 상품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CJ제일제당과 5일간 '티몬·CJ푸드마켓' 온·오프라인 연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양 사가 온·오프 연계 팝업스토어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카페 툭'에서 열린다. '비비고·고메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말 홈파티' 콘셉트다. 시식부터 경품 이벤트는 물론 팝업 기간 티몬 단독 특가 상품 등을 제공한다.
티몬에서는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19일 'CJ제일제당 올인데이'를 열고 햇반·컵반·스팸·비비고·고메·쿡킷 등을 최대 53% 단독 할인 판매한다.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에서 열리는 CJ푸드마켓 특집 방송 한정 할인·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파트너사 가치 극대화는 물론 소비자 접점 확대 목표를 기반으로 모두가 즐거워할 연말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OLED TV 라인업 정비, CES서 첫선
- [단독]현대차, 세계 첫 '수소+전기 슈퍼카' 2026년 양산…100대 한정판
- 갤럭시 언팩 한달 앞…AI로 무장한 갤S24 나온다
- 금감원, 9개 증권사 채권돌려막기 적발...“수사의뢰”
- 금태섭, “내년 총선서 30석 얻을 것…이준석·양향자와 자주 소통”
- “생성형 AI 악용 사이버 범죄↑…선거 앞두고 정치·사회적 이슈 우려도”
- 대아티아이, 2500억 규모 제2철도교통 관제시스템 수주
- [2023년 전자신문 독자위원회 4차 회의] “독자위원회서 발굴한 개선점 이행·점검 구조 마련해야
- '보통·우수학력' 학생 급감…중3 절반은 수학 '기초학력' 이하
- 한수원, 최고 원전 뽑는다…새해 원자력품질대상 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