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 체육인의 밤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유정복)는 13일 그랜드 오스티엄에서 '2023년 인천광역시 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시장(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 회장), 허식 인천시의회 의장, 이상돈 부교육감을 비롯해 장애인체육회 가맹 단체 관계자와 임원, 수상자 등 200여 명의 내·외귀빈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스포츠] 박진명 기자 =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유정복)는 13일 그랜드 오스티엄에서 '2023년 인천광역시 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시장(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 회장), 허식 인천시의회 의장, 이상돈 부교육감을 비롯해 장애인체육회 가맹 단체 관계자와 임원, 수상자 등 200여 명의 내·외귀빈들이 참석했다.
특히 올 한해 인천광역시 장애인 체육진흥에 기여한 50명(인천광역시장상 15명, 인천광역시의회의장상 10명, 인천광역시교육감상 10명,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장상 15명)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한편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는 평소에 공연장이나 음악회를 접하기에 어려움이 많은 장애인을 위해 식전 공연 '상생작은음악회'도열렸다.
채드윅챔버앙상블 '크레센'와 인천고려인어린이합창단 '엔젤보이스', 소프라노 김한나가 함께해 아름다운 선율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따뜻한 감동과 특별한 행복을 선사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장은 "쉼 없이 달려온 2023년도를 돌아보니 우리 장애인 체육은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며 "올해 수많은 대회를 위해 흘린 땀은 우리 인천시민들에게 큰 감동과 아름다운 도전이 되었고, 새로운 희망이 될 것이라 믿는다" 며 소감을 전했다.
STN스포츠=박진명 기자
sports@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