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다시 서고 싶다"…오재미X김학래, '개그콘서트' 깜짝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콘서트'에 원조 '봉숭아학당'의 멤버 '오서방' 오재미가 깜짝 출연했다.
17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는 레전드 개그맨 김학래와 오재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KBS 5기 개그맨이자 1990년대 초 원조 '봉숭아학당'에서 '맹구'의 단짝 '오서방'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오재미에 관심이 쏠렸다.
오재미가 언급한 '봉숭아학당'에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의 배꼽을 사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에 원조 '봉숭아학당'의 멤버 '오서방' 오재미가 깜짝 출연했다.
17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는 레전드 개그맨 김학래와 오재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두 사람은 '소통왕 말자 할매' 코너에 특별 출연했다. 특히 KBS 5기 개그맨이자 1990년대 초 원조 '봉숭아학당'에서 '맹구'의 단짝 '오서방'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오재미에 관심이 쏠렸다.
오재미는 "'봉숭아학당'을 보니 후배들과 다시 무대에 서고 싶다"라며 '말자 할매' 김영희에게 고민을 털어놨다. 김영희는 "'개그콘서트' PD보다 22살이 많고, KBS 사장님보다 4살이 많다"라고 난색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오재미는 젊게 살고 싶다면서 두 번째 고민 해결을 부탁했다. 김영희는 명품 옷, 외제 차 사진을 보여주면서 이것들을 가지면 젊어 보이지 않겠느냐고 했다. 하지만 두 사진은 모두 김학래 사진이었고, 김영희는 "헛돈 쓰지 말고 이대로 사세요"라고 재미를 더했다.
오재미가 언급한 '봉숭아학당'에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의 배꼽을 사냥했다. 신토불이 청학동 훈장 '김곤대' 김시우는 탕후루에 흠뻑 빠진 요즘 세대들을 비판했다.
그런데 "자연 있는 그대로의 맛을 즐겨야지"라고 혀를 차던 김시우는 탕후루를 한입 베어 물더니 "달콤 그 자체다. 입에서 과즙이 팡팡 터진다"라고 감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희한한 타투만 그린다는 '희한84' 박민성이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선생님 김원효에게 "요즘 타투는 예술, 하나의 작품"이라고 강조했다.
김원효가 관심을 보이자 박민성은 선 몇 개로 작품을 완성하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그는 신체 부위를 활용해 이어폰, 무선 이어폰, 4-4-2 전술 등과 같은 엉뚱한 타투 도안을 제시해 폭소를 자아냈다.
'니퉁의 인간극장'에선 첫 부부 여행을 앞두고 있는 '니퉁' 김지영과 남편 박형민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김지영은 단둘이 처음 가는 여행을 잔뜩 기대했으나, 박형민은 '시어머니' 김영희와 시누이도 같이 가는 박씨 집안 가족여행이라고 말해 김지영을 화나게 했다.
이어 김영희가 등장했고, 그는 시누이와 자신은 감기에 걸렸다고 둘이서 여행을 다녀오라 해놓고는 숨이 넘어갈 듯이 기침을 했다. 눈치 없는 남편과 눈치 주는 시어머니에 대한 니퉁의 사이다 기도가 이어졌고, 세 사람의 티키타카는 쉴 틈 없는 웃음을 만들어냈다.
이밖에도 이날 '개그콘서트'에서는 '금쪽 유치원', '데프콘 어때요?', '볼게요', '우리 둘의 블루스', '바니바니', '대한결혼만세', '팩트라마' 등 다양한 코너들이 일요일 밤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25분 KBS2에서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BS2 '개그콘서트'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