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이이경, 캐릭터 포스터 공개…핏빛 복수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024년 1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24년 1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처절하게 짓밟히고 운명 개척자로 180도 변신한 강지원(박민영 분)과 그를 무조건적으로 돕는 조력자 유지혁(나인우 분), 강지원의 재활용 불가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 친구의 남편도 갖고픈 강지원의 절친 정수민(송하윤 분), 강지원이 첫사랑이었던 백은호(이기광 분)까지 다섯 사람의 서사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가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강지원의 1회차 인생과 2회차 인생이 극명하게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내가 너무 믿었던 걸까?”라며 불안하고 혼란스러워 보이는 과거와는 달리 현재의 강지원은 한층 더 차분하고 강단있는 분위기를 내뿜는다. “네가 탐내던 쓰레기, 네가 처리해”라며 한층 더 단호하고 독기어린 태도로 변화한 강지원의 복수가 기대된다.
이처럼 강지원, 유지혁, 박민환, 정수민, 백은호의 강렬한 인상이 다채롭게 담긴 캐릭터 포스터는 통쾌한 복수부터 로맨스까지 지독하게 엮일 다섯 사람의 다이내믹한 서사를 예고하고 있다. 모든 것을 되돌릴 절호의 기회를 얻은 인생 2회차 강지원의 등장으로 각 캐릭터가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높인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오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 호텔 화재 피해자 54명으로 늘어…“원인 조사중”(종합)
- 전청조 父 버젓이 삼겹살집 운영...“도와주세요”
- [르포]"8900원이 부족해 미납"…회생법정에서 무너지는 자영업자
- 아들·딸과 공동 5위 합작한 우즈…“내게 슬었던 녹과 의심 덜어냈다”
- “태워줘” 달리는 KTX에 무작정 매달린 황당 외국인 [영상]
- 'grandson of wind’ 이정후 매력에 푹 빠진 샌프란시스코
- 창녕 아동학대, 이들은 부모가 아니라 '악마'였다[그해 오늘]
- '서울의 봄' 안세호 "韓영화 톱3 흥행요정? 말이 안 되는 올해"[인터뷰]①
- 여친의 13세 아들 성폭행...90세 모친도 건드려
- 춘자 "삭발일 때 대시 제일 많아"…채리나 "조폭 만난다는 소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