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현대카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끌리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코닉 그린 사이렌'(Iconic Green Siren)은 중앙에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가 프린팅된 한정판 플레이트이다.
'아이코닉 그린 사이렌'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스타벅스 고유 컬러인 초록색을 바탕으로 연말연시 느낌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코닉 그린 사이렌'(Iconic Green Siren)은 중앙에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가 프린팅된 한정판 플레이트이다. 사이렌 로고 및 배경에 스타벅스 고유의 초록색이 사용됐다.
'아이코닉 그린 사이렌'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스타벅스 고유 컬러인 초록색을 바탕으로 연말연시 느낌을 표현했다. 플레이트 표면에 특수 처리를 통해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이는 효과와 함께 손끝에 닿는 촉감은 무광이지만 시각적으로는 유광의 효과를 전달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지난 2020년 10월 출시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로, 전 가맹점의 이용금액이 3만원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 별 1개를 적립해 주는 혜택이 있다.
현대카드는 이번 한정판 카드 출시에 맞춰 12월 한 달 동안 무료 음료 쿠폰 12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이달 말일까지 7만2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별은 각 회원별 스타벅스 현대카드 계정에 다음 달 초 적립된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가 주호민 아들 정서적 학대"…지자체 공무원 법정 증언
- "BTS 마스크 없이 가스실 간다, 샤워 못할 정도 고된 생활도" 日언론 비상한 관심
- 車보험 사기 당한 피해자 12억8000만원 할증보험료 환급받아
- 류삼영 전 총경, 민주 `3호 영입인재`로……"尹정권 견제 시급"
- 경복궁 또 `스프레이 테러`…복구작업 인근서, 이번엔 영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