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파일럿 앰버서더로 ‘올라운더’ 배우 송진우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올라운더' 대형 SUV 파일럿을 알릴 홍보대사로 '올라운더' 배우 송진우를 선정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공간, 편의, 성능, 안전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올라운더 대형 SUV 올 뉴 파일럿이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송진우 배우와 이미지가 잘 부합해 새로운 혼다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혼다코리아가 ‘올라운더’ 대형 SUV 파일럿을 알릴 홍보대사로 ‘올라운더’ 배우 송진우를 선정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18일, "배우 송진우를 8인승 올 뉴 파일럿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차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송진우는 향후 1년간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올 뉴 파일럿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배우 송진우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지리산’ ‘힘쎈여자 강남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신스틸러’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연기 뿐만 아니라 예능, 라디오DJ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올라운더(All-rounder)’ 배우로 인정받으며 활동 영역을 착실히 넓혀 나가고 있다. 평소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두 자녀의 아빠로서 일상을 공유하는 등 팬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공간, 편의, 성능, 안전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올라운더 대형 SUV 올 뉴 파일럿이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송진우 배우와 이미지가 잘 부합해 새로운 혼다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 뉴 파일럿은 지난 8월 완전변경 모델로 국내에 출시됐다.
V6 3.5L 직접분사식 DOHC i-VTEC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가 탑재되어 강력한 주행 성능과 높은 연비 효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파일럿 특유의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가속감으로 편안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앰버서더 프로그램(Honda Ambassador Program)’을 통해 배우 심지호, LG트윈스 오지환 선수, KLPGA 정윤지 프로 등 다양한 영역의 인물을 홍보대사로 선정, 홍보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