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키노, 1인 기획사 설립→새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타곤 멤버 키노가 1인 기획사 NAKED(네이키드)를 설립하고 새 출발에 나선 가운데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NAKED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키노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담아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키노는 'NAKED' 설립 후 본격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자유로움', '자신감', '진정성' 등 세 가지 테마로 제작된 콘셉트 포토는 청춘의 젊음을 이미지화, 키노가 NAKED에서 선보일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펜타곤 멤버 키노가 1인 기획사 NAKED(네이키드)를 설립하고 새 출발에 나선 가운데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NAKED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키노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담아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키노는 깊고 단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시크한 매력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절제된 표정이 인상적이다.
키노는 'NAKED' 설립 후 본격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NAKED에는 꾸미지 않은 본연 그대로의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한걸음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에 '자유로움', '자신감', '진정성' 등 세 가지 테마로 제작된 콘셉트 포토는 청춘의 젊음을 이미지화, 키노가 NAKED에서 선보일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키노는 오는 22일 일본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단독 공연 'KINO's Housewarming party'를 개최한다. 내년 1월 27일에는 서울 무신사 개러지에서 'KINO:[BORN NAKED]LIVE IN SEOUL'을 연다. 키노의 생일날 펼쳐지는 'BORN NAKED'는 지난 13일 티켓 오픈 직후 전석이 실시간으로 매진됐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찬 ♥’ 이예림, 핑크빛 비키니 자태…볼륨 몸매 눈길 [DA★]
- 문가영, 과감한 도발…“요즘의 나? 비워냄+유연함” [화보]
- “하루 수입만 3억” 심현섭 왜 돌연 자취 감췄나 (마이웨이)
- 이대호 누적연봉 385억인데…“한달 용돈 300만원” (사당귀)
- 스무 살 자식 전 재산 가져간 母…서장훈 “연 끊어” 분노 (물어보살)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