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투자운용, 전속 모델 이정후 MLB 진출 기념 기부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오는 29일까지 첫 전속 모델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기념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이정후 선수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입단이 확정됨에 따라,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축하하고 고객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키움투자자산운용은 오는 29일까지 첫 전속 모델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기념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캠페인은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의 게시글에 이정후 선수를 응원 및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ID 1개당 기부금 1000원이 쌓이는 방식이다. 댓글은 키움투자자산운용의 ETF 브랜드 ‘KOSEF(코세프)’와 TDF 브랜드 ‘키워드림’으로 N 행시를 작성하면 된다. 모인 기부금은 메이저리그를 꿈꾸는 후배 야구 선수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부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1명), 이정후 사인 굿즈(12명), 문화상품권 1만원(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윤진웅 키움투자자산운용 마케팅본부장은 “꿈의 무대에 오른 이정후 선수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이 기부로 이어져 더 많은 분들이 기쁨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키움투자자산운용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운용사로서 가치 있는 상품과 다양한 활동으로 투자자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키움투자자산운용은 이정후를 광고 모델로 해 지난 5월 ‘ETF도 키움답게!’라는 슬로건으로 KOSEF ETF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월에는 후팡맨이라는 별명을 얻게 해준 해프닝 영상을 토대로 목표한 은퇴시점까지 경쟁력 있게 퇴직연금을 키워주는 키워드림 TDF 광고를 선보였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키자TV), 블로그(키자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 호텔 화재 피해자 54명으로 늘어…“원인 조사중”(종합)
- 담벼락 복구 중에 또 `경복궁 낙서`…`다른 인물` 범행 추정
- [르포]"8900원이 부족해 미납"…회생법정에서 무너지는 자영업자
- 여친의 13세 아들 성폭행...90세 모친도 건드려
- “태워줘” 달리는 KTX에 무작정 매달린 황당 외국인 [영상]
- 'grandson of wind’ 이정후 매력에 푹 빠진 샌프란시스코
- 창녕 아동학대, 이들은 부모가 아니라 '악마'였다[그해 오늘]
- '서울의 봄' 안세호 "韓영화 톱3 흥행요정? 말이 안 되는 올해"[인터뷰]①
- 회사채 빙하기 끝 보인다…작년 4조→올해 11조 발행
- 춘자 "삭발일 때 대시 제일 많아"…채리나 "조폭 만난다는 소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