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젯키즈 크루 백팩 출시…카테고리 라인업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크루 백팩'을 출시하며, 유아 여행용품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젯키즈 크루 백팩은 380g의 가벼운 무게와 공간 확장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최대 8ℓ의 수납력을 갖춘 유아 여행 가방이다.
스토케는 젯키즈 크루 백팩 출시를 바탕으로 아이와의 편안한 여행을 도와주는 '젯키즈 트래블 컬렉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크루 백팩'을 출시하며, 유아 여행용품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젯키즈 크루 백팩은 380g의 가벼운 무게와 공간 확장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최대 8ℓ의 수납력을 갖춘 유아 여행 가방이다. 3개의 수납 포켓과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패드, 가방 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해주는 체스트 버클 등 기능적 요소를 보강해 실용성을 높였다.
유아 캐리어인 젯키즈 베드박스와 함께 사용 시, 콤팩트한 사이즈로 베드박스에 넣거나 측면에 고정할 수 있다. 신제품은 2세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월트디즈니 컴퍼니와의 협업으로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새겨진 디즈니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는 젯키즈 크루 백팩 출시를 바탕으로 아이와의 편안한 여행을 도와주는 '젯키즈 트래블 컬렉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신제품 외에 스토케 유아 여행용품 라인업은 유아 캐리어 '젯키즈 베드박스',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 '클라우드 슬리퍼'가 있다.
젯키즈 베드박스는 유아용 캐리어, 승용 완구, 좌석 침대까지 3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최대 20ℓ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스트랩과 충격을 흡수하는 360도 회전 앞바퀴, 발 받침대가 있어 만 3세부터 35㎏의 아이까지 올라탈 수 있는 승용 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에어매트다. 별도의 부품 없이 본체에 부착된 일체형 펌프로 1분 내에 공기 주입이 가능하다. 클라우드 슬리퍼는 3세부터 최대 68㎏까지 사용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트럼프에 "Fxxx" 욕설 날렸다 역풍 맞은 '백설공주' 주연배우,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