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별빛스터디방, D.F 장학회에 후원금 7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이 연말 기부활동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은 지난 12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D.F 장학회에 후원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은 지난 6월에도 가수의 생일을 기념해 소아암 및 취약계층 환자들을 위한 의료비를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기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연말연시 훈훈한 기부활동
6월에도 소아암 및 취약계층 환자 의료비 지원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이 연말 기부활동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은 지난 12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D.F 장학회에 후원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D.F장학회는 2020년에 발족해 뇌사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며 장기기증한 분들의 미성년 자녀들이 경제적 제약없이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해오던 곳이며 장학회의 취지에 공감한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이 유자녀들의 미래를 응원하며 기부에 동참했다.
별빛스터디방은 "진성성 있는 목소리로 위로와 행복을 주고, 기부와 봉사로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또 "임영웅과 대구별빛스터디방이 만들어가는 나눔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고 특히 뇌사 장기기증인 자녀들이 생명나눔의 자긍심을 품고 살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어린 시절 아버지를 여의였지만 각고의 노력끝에 정상에 오른 임영웅처럼 뇌사 장기기증인 유자녀들이 사랑하는 부모를 잃은 아픔을 극복하고 훌륭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응원 메세지도 전했다.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은 지난 6월에도 가수의 생일을 기념해 소아암 및 취약계층 환자들을 위한 의료비를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기부한 바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꿈틀대는 제3지대...'빅텐트' 주도권은 누가
- 역대급 영부인? 김건희 여사 '최초' 행보 살펴보니
- 카카오 김범수의 케이큐브홀딩스, '사회적 기업' 선언 2년 지났지만 '가족기업' 여전
- [르포] 유리장에 들어간 라쿤, 미어캣…폐업 위기에 업주들은 '하소연'
- [강일홍의 클로즈업] 지드래곤 마약 논란 '후유증', 누가 책임 지나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①] 천만 향해 질주 중…영화계에 미친 영향은?
- [건설사 IPO] 현대엔지니어링, 실적 개선에도 상장 재도전 '멈춤'
- 폭풍전야 '김건희 특검법'…민주당, 총선 꽃놀이패 쥘까
- [격동의 황제주④] 17거래일 연속 上 '동일철강', 10년째 1만 원 아래 '횡보'
- [오늘의 날씨] 남부지방도 영하 5도 이하…한파에 강풍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