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와이더플래닛, 또 연속 상한가…거래 정지 끄떡없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최대 주주에 오른 빅데이터 업체 와이더플래닛이 거래 정지 이후에도 연속 상한가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지난 8일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 위지윅스튜디오 등이 약 190억 원 규모의 와이더플래닛 3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하면서 보름 여 만에 2만 원대 주가에 육박하고 있다.
유상증자 중 45%의 지분율을 담당한 이정재는 투자금 납부가 끝나면 와이더플래닛의 최대 주주에 이름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장 초반 1만7880원 거래…52주 신고가 경신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이정재가 최대 주주에 오른 빅데이터 업체 와이더플래닛이 거래 정지 이후에도 연속 상한가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장 초반 와이더플래닛은 전 거래일 대비 29.94%(4120원) 오른 1만7880원에 거래되고 있다. 15일에 이어 연속 상한가이며, 투자경고 종목으로 거래가 정지된 14일을 제외하면 6거래일 연속 상한가 행진이다.
빅데이터 기반 광고 플랫폼 업체인 와이더플래닛은 지난달 말 기준 주가가 3000원에 불과했다.
그러나 지난 8일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 위지윅스튜디오 등이 약 190억 원 규모의 와이더플래닛 3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하면서 보름 여 만에 2만 원대 주가에 육박하고 있다. 유상증자 중 45%의 지분율을 담당한 이정재는 투자금 납부가 끝나면 와이더플래닛의 최대 주주에 이름을 올린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꿈틀대는 제3지대...'빅텐트' 주도권은 누가
- 역대급 영부인? 김건희 여사 '최초' 행보 살펴보니
- 카카오 김범수의 케이큐브홀딩스, '사회적 기업' 선언 2년 지났지만 '가족기업' 여전
- [르포] 유리장에 들어간 라쿤, 미어캣…폐업 위기에 업주들은 '하소연'
- [강일홍의 클로즈업] 지드래곤 마약 논란 '후유증', 누가 책임 지나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①] 천만 향해 질주 중…영화계에 미친 영향은?
- [건설사 IPO] 현대엔지니어링, 실적 개선에도 상장 재도전 '멈춤'
- 폭풍전야 '김건희 특검법'…민주당, 총선 꽃놀이패 쥘까
- [격동의 황제주④] 17거래일 연속 上 '동일철강', 10년째 1만 원 아래 '횡보'
- [오늘의 날씨] 남부지방도 영하 5도 이하…한파에 강풍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