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오늘(18일) ‘흘러간다’ 발매…국내 솔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대성이 솔로로 컴백한다.
쓸쓸하면서도 따스한 대성의 보컬이 물이 흐르는 것처럼 잠연히 스스로의 인생을 걸어가 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그간 '웃어본다', '날 봐, 귀순', '대박이야!', '솜사탕' 등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솔로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대성이 '흘러간다'를 통해 더욱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빅뱅 대성이 솔로로 컴백한다.
대성은 12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발매한다.
‘흘러간다’는 지나간 날들에 머물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리메이크곡이다. 쓸쓸하면서도 따스한 대성의 보컬이 물이 흐르는 것처럼 잠연히 스스로의 인생을 걸어가 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원곡자인 가수 이한철이 “원곡과 다른 느낌으로 마치 새 옷을 입은 것 같다”고 호평한 만큼, 한층 짙어진 대성만의 음악 색깔로 재해석된 ‘흘러간다’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그간 ‘웃어본다’, ‘날 봐, 귀순’, ‘대박이야!’, ‘솜사탕’ 등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솔로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대성이 '흘러간다'를 통해 더욱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클라라, 마크 월버그와 뜻밖의 다정샷‥할리우드에서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