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 첫 솔로 ‘아가씨’로 日 팬미팅 전석 매진으로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수진이 일본 팬미팅 전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수진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일본 시부야 타워 레코드에서 개최된 첫 솔로 EP '아가씨' 발매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팬미팅은 수진의 홀로서기 후 첫 해외 일정으로,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양일간 전석 매진으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확인했다.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수진은 2024년, 오세아니아와 아시아, 미주 등 활발한 해외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진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일본 시부야 타워 레코드에서 개최된 첫 솔로 EP ‘아가씨’ 발매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팬미팅은 수진의 홀로서기 후 첫 해외 일정으로,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양일간 전석 매진으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확인했다. 수진은 일본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약 60분 동안의 러닝타임을 라이브와 풍성한 토크로 가득 채우며 팬들의 긴 기다림에 보답했다.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수진은 2024년, 오세아니아와 아시아, 미주 등 활발한 해외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층 성숙하고 단단해진 음악적 역량으로 오직 팬들을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한편 수진은 해외 팬미팅을 비롯해 공식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BRD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찬 ♥’ 이예림, 핑크빛 비키니 자태…볼륨 몸매 눈길 [DA★]
- ‘마약 돈 OK·세금 NO‘ 박유천, ‘3조 태국 재력가’와 결별설 [종합]
- 송지효 배우 맞네 “본업 인정…할리우드 진출해야” (런닝맨)
- ‘탱구’ 김태연 결혼, 웨딩화보 공개 ‘훈훈’
- 폭행에 끓는 물 고문 ‘으악’…감옥 말고 지옥 보내야 (용형사3)[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