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연봉 385억’ 이대호 “♥아내한테 20년간 한 달 용돈 받아.. 후배들 밥 사주는데 써” (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대호가 아내에게 용돈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이연복 셰프 식당 10주년을 맞아 야구 레전드 이대호, 송승준, 장원삼이 VIP 손님으로 온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대호는 은퇴를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제가 마흔이 넘어 늦게까지 야구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장원삼 선수 덕분이다. 장원삼이 저한테 홈런을 많이 맞았다. 장원삼 선수가 먼저 은퇴하는 바람에 내 은퇴도 빨라졌다"라며 씁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이대호가 아내에게 용돈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이연복 셰프 식당 10주년을 맞아 야구 레전드 이대호, 송승준, 장원삼이 VIP 손님으로 온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대호는 “셰프님께서 오늘 10주년 기념 맛있는 거 해주신다고 해서 제일 잘 먹는 사람(송승준), 맛있는 거 좋아하는 후배(장원삼)랑 같이 왔다”라고 전했다.
이연복은 “나 보려고 일부러 부산에서 KTX 타고 왔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대호와의 인연에 대해 “‘냉장고를 부탁해’였다. 그 뒤로 인연이 돼서 우리 매장에 자주 왔다. 아내도 같이 오고. 이번에 은퇴한다고 그 전에도 같이 왔다”라고 밝혔다.
또한 “내 사무실 가면 이대호 사인 야구 배트도 있다”라고 해 부러움을 안겼다.
이대호는 “고기는 보통 한 명당 10인분씩 먹는다”라며 “과연 배가 부를지”라고 기대했다.
누적 연봉이 385억 원인 이대호는 “미국과 일본 계약 때 많이 받았다. 2012년 기준 연봉으로 약 68억 원을 받았는데 일본 선수 중 톱5에 드는 연봉”이라고 말했다.
또한 재테크 비법에 대해 묻자 “결혼과 동시에 용돈을 받았는데, 20년 전부터 한 달 용돈으로 300만 원을 받고 있다. 이마저 후배들 밥 사주는 데 다 썼다”라고 답해 놀라게 했다.
이대호는 은퇴를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제가 마흔이 넘어 늦게까지 야구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장원삼 선수 덕분이다. 장원삼이 저한테 홈런을 많이 맞았다. 장원삼 선수가 먼저 은퇴하는 바람에 내 은퇴도 빨라졌다”라며 씁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장원삼은 “이대호 선수가 내 덕분에 연봉이 많이 올라갔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어떤 드레스든 완벽 소화 ‘성숙한 섹시美’
- 사유리, “‘몇 명이랑 해봤어?’라고 물어본 한국 가수, 아직도 한 맺혀”(사유리TV)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온몸이 근육이야...이시영, 놀라운 피지컬 공개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
- “뉴욕 그대로인데 낯설고 외로워” 안소희, 원더걸스 시절과 달라진 성향 고백(‘안소희’)
- ‘건강 이상설’ 에릭 “저 정도면 양호…가족과 잘 지내고 있어” 해명
- 태그는 왜? 창모X전소연, 열애설+불화설 재점화
- 61세 톰 크루즈, 25세 연하 미모의 러시아 사교계 인사와 ‘뜨밤’ 포착[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