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내년 1월 데뷔 첫 팬콘서트 개최…청량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원어스는 12월 17일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US FAN CONCERT '지구와 달 사이 Pt.2''(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2')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구와 달 사이 Pt.2'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원어스는 12월 17일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US FAN CONCERT '지구와 달 사이 Pt.2''(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2')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2024 어스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라는 이번 팬콘서트의 주제에 걸맞게 캠퍼스 잔디밭에 누워 있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학과 점퍼에 청바지를 매치해 대학생으로 변신, 싱그럽고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구와 달 사이 Pt.2'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다. 이는 2021년 열린 첫 번째 팬미팅 '지구와 달 사이'의 연장선으로, 고등학생이었던 원어스가 대학생이 돼 팬들을 다시 찾는다는 콘셉트를 지니고 있다. 원어스는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다채로운 코너로 오랜 시간 응원을 보내 준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호흡할 전망이다.
원어스는 그간 독보적인 콘셉트가 담긴 음악과 에너제틱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 수식어를 입증했다. 이들은 지난달 9월 미니 10집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를 발매, 각종 글로벌 차트 1위를 비롯해 타이틀곡 'Baila Conmigo'(바일라 꼰미고)로 음악방송 정상에 올랐다. 뜨거운 인기 속에 원어스는 최근 유럽 6개 도시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원어스의 팬콘서트는 2024년 1월 5~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클라라, 마크 월버그와 뜻밖의 다정샷‥할리우드에서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