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숨겨온 유전병 들통 “50% 몸 굳고 기억 사라져” (마에스트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애가 애써 숨겨온 유전병을 들켰다.
12월 1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4회(극본 최이윤 홍정희/연출 김정권)에서 유정재(이무생 분)는 차세음(이영애 분)의 유전병을 알았다.
마에스트라 차세음은 남편 김필(김영재 분)의 불륜 스캔들로 오케스트라까지 위기에 처하자 김필은 불륜이 아니며 김필의 신곡으로 공연을 하겠다고 발표했다.
유정재는 차세음의 뒷조사를 했고 곧 차세음 모친이 앓고 있는 유전병의 정체를 알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애가 애써 숨겨온 유전병을 들켰다.
12월 1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4회(극본 최이윤 홍정희/연출 김정권)에서 유정재(이무생 분)는 차세음(이영애 분)의 유전병을 알았다.
마에스트라 차세음은 남편 김필(김영재 분)의 불륜 스캔들로 오케스트라까지 위기에 처하자 김필은 불륜이 아니며 김필의 신곡으로 공연을 하겠다고 발표했다. 김필은 3년 동안 신곡을 만들지 못해 해임된 상황에서 차세음의 도움으로 신곡을 완성했다. 그런 김필에게 내연녀 이아진(이시원 분)이 임신 초음파 사진을 내밀며 선택을 종용했다.
차세음은 아이를 원했던 남편 김필을 축하하며 이혼서류를 건넸지만 김필은 이혼서류와 임신 초음파 사진을 두고 갈등했다. 차세음은 김필의 신곡으로 공연을 준비했고 단원 이아진은 연습에 불참했다. 악장 이루나(황보름별 분)가 그런 이아진을 찾아가 신곡 악보를 건넸고, 다음 날 이아진은 연습을 앞둔 차세음의 차를 쳤다.
이아진이 차세음을 살해하려 한 것으로 보이는 상황에서 유정재는 김필에게 주먹을 날리며 차세음을 다치게 한 게 결국 김필이라 독설했다. 김필은 이아진에게 분노하며 관계를 정리했다. 아이를 낳으면 양육비는 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정작 이아진은 브레이크 고장으로 억울함을 호소했다. 경찰이 의심 가는 사람이 없는지 묻자 이아진은 차세음을 지목했다.
교통사고를 당한 차세음은 병원에서도 피검사를 거부했고, 유정재는 과거에도 피검사를 거부했던 차세음의 모습을 기억했다. 과거 차세음은 가벼운 빈혈이라며 피 검사를 거부했고, 검사 결과를 당장 없애라며 흥분했다. 유정재는 차세음의 뒷조사를 했고 곧 차세음 모친이 앓고 있는 유전병의 정체를 알아냈다.
차세음 모친이 앓고 있는 레밍턴 병은 유전될 확률이 50%로 몸이 서서히 굳고 정신도 희미해지다가 기억을 잃을 수도 있는 병. 유정재는 공연 직전에 차세음에게 “레밍턴. 네가 숨기려던 게 그거였어?”라고 물었고, 비밀을 들킨 차세음이 경악했다. (사진=tvN ‘마에스트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클라라, 마크 월버그와 뜻밖의 다정샷‥할리우드에서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