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母 점수 따고 결혼? “임영웅 콘서트 표 6장 구해”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임영웅 콘서트 표로 예비 장모님의 점수를 제대로 땄다.
12월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코미디언 김준호가 장동민, 김종민, 홍진호와 함께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에 도전했다.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 모친을 위해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에 도전했다.
홍진호는 "서버가 터져 다들 못 샀을 수도 있다"며 희망을 걸었고 김준호가 "오늘 밤새자"고 하자 김종민은 "내일 콘서트가 있다"며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임영웅 콘서트 표로 예비 장모님의 점수를 제대로 땄다.
12월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코미디언 김준호가 장동민, 김종민, 홍진호와 함께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에 도전했다.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 모친을 위해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에 도전했다. 네 사람은 아예 PC방으로 출동했다. 김지민 모친은 김준호에게 “감동이다. 꼭 보고 싶었는데. 그런데 하늘의 별 따기라는데 기대해 봐야지”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티케팅 2분을 남기고 모두의 컴퓨터가 다운된 반면 김종민의 컴퓨터만 살았다. 김종민은 F5를 누르라는 홍진호의 말을 듣고도 버튼을 찾다가 못 눌러 살았다. 접속 폭주로 서버다운. 홍진호는 “서버가 터져 다들 못 샀을 수도 있다”며 희망을 걸었고 김준호가 “오늘 밤새자”고 하자 김종민은 “내일 콘서트가 있다”며 당황했다. 김준호는 “가지 마라. 어차피 신지가 다 부른다”고 농담했다.
기다림 끝에 김종민의 컴퓨터에 대기 순서가 떴다. 김종민 대기 순서는 7천 번대, 장동민은 9천 번대, 홍진호는 1만 번대, 김준호는 2만 번대. 콘서트는 하루에 7천석. 김종민은 가장 먼저 티케팅 성공, 김준호의 포옹을 받았다.
장동민, 홍진호도 성공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매진이 돼 실패했다. 김준호는 김지민 모친에게 전화를 걸어 “임영웅 콘서트 티켓 2장 못 구하고 6장 구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김지민 모친은 “너무 고맙다. 진짜 구하기 힘든데”라며 반색했다.
김지민 모친은 “동해 와라. 맛있는 거 해줄게”라며 김준호를 초대했고 母벤져스가 “점수 제대로 땄다”고 축하했다. 신동엽도 “어머니 주변에 가고 싶은 사람이 얼마나 많겠냐. 6명이 같이 가면 어머니도 영웅이 되는 거”라고 반응하며 김준호 김지민 커플의 결혼 청신호를 응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클라라, 마크 월버그와 뜻밖의 다정샷‥할리우드에서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