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서장훈 승부욕에 ‘먹찌빠’ 투자 의심 “왜 열심히 해?”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 이상민이 서장훈의 승부욕에 혀를 내둘렀다.
12월 17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는 '2023 SBS 연예대상' 후보로 우뚝 선 탁재훈과 이상민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날 탁재훈과 이상민이 가세한 두 팀은 '6인 7각 덩치 물배달' 게임을 진행했다.
이상민은 잠시도 쉴 틈을 용납하지 않는 서장훈을 향해 "너 여기 투자했냐. '아는 형님'에선 안 이렇잖아. 너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 따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먹찌빠' 이상민이 서장훈의 승부욕에 혀를 내둘렀다.
12월 17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는 '2023 SBS 연예대상' 후보로 우뚝 선 탁재훈과 이상민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날 탁재훈과 이상민이 가세한 두 팀은 '6인 7각 덩치 물배달' 게임을 진행했다. 팀별로 한 몸이 되어 발에 달린 물을 수조에 옮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3분 동안 더 많은 물을 채운 팀이 승리한다.
박나래 어머니의 전라도 한 상 차림이 걸린 게임에 두 팀은 "무조건 이겨야 한다"며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다. 선후공을 결정할 가위바위보 결과 탁재훈이 가세한 박나래 팀(박나래, 이국주, 이규호, 이호철, 나선욱)의 후공이 결정됐다.
서장훈은 루풍 자매(신기루, 풍자)를 양쪽에서 잡아주는 전략을 내세웠다. 어느 때보다 복근의 힘이 필요한 게임. 멤버들은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물 따귀 공격에 정신을 못 차렸고, 서장훈은 "빨리 물 채워 달라"며 승부욕을 드러냈다.
치열한 승부를 지켜보던 탁재훈은 "어머 어머 난 모른다. 이 게임은 그냥 포기하자"며 혀를 내둘렀다. 이상민은 잠시도 쉴 틈을 용납하지 않는 서장훈을 향해 "너 여기 투자했냐. '아는 형님'에선 안 이렇잖아. 너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 따져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클라라, 마크 월버그와 뜻밖의 다정샷‥할리우드에서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