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처음 본 주현영에 “욕 한번 해줘” 과한 팬심→유재석 경악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지석진이 주현영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지석진은 "나 너 팬이다. 욕 한번 해주면 안 되냐"고 물었고, 주현영은 "네?"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석진은 "나 얘한테 욕 한 번 먹는 게 소원이다"며 재차 팬심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현영이 욕하는 애 아니다. 역할이 그런 거다. 오자마자 욕해달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며 졸지에 욕쟁이로 전락한 주현영을 감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런닝맨' 지석진이 주현영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12월 1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주현영, 권은비, 빌리 츠키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R코인이 적어야 우승하는 '공수래공수거'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MZ스타 주현영이 등장하자 하하는 "내 팔로우"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지석진은 "나 너 팬이다. 욕 한번 해주면 안 되냐"고 물었고, 주현영은 "네?"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석진은 "나 얘한테 욕 한 번 먹는 게 소원이다"며 재차 팬심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현영이 욕하는 애 아니다. 역할이 그런 거다. 오자마자 욕해달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며 졸지에 욕쟁이로 전락한 주현영을 감쌌다.
한편 김종국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갈색 의상으로 도배한 하하를 가리키며 "저 의상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권은비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중에 여섯째 정도 될 것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유재석은 "하하가 2~30대 때 입었으면 힙한 건데 지금은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오는 아저씨 같다"고 거들어 하하를 발끈하게 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클라라, 마크 월버그와 뜻밖의 다정샷‥할리우드에서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