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선발' 울버햄튼, '쿠두스 멀티골' 웨스트햄에 0-2로 끌려가(전반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버햄튼이 2실점을 내준 채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전반 종료 현재 웨스트햄이 2-0으로 앞서고 있다.
전반 23분 울버햄튼의 코너킥 공격 이후 역습이 진행됐다.
흐름을 탄 웨스트햄은 전반 32분 추가골까지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울버햄튼이 2실점을 내준 채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울버햄튼은 17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런던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17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전반 종료 현재 웨스트햄이 2-0으로 앞서고 있다.
양 팀은 전반 초반부터 득점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울버햄튼도 공격을 진행했지만 웨스트햄이 더 많은 슈팅을 시도했다. 결국 웨스트햄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23분 울버햄튼의 코너킥 공격 이후 역습이 진행됐다. 파케타의 패스를 받은 쿠두스가 골망을 갈랐다.
흐름을 탄 웨스트햄은 전반 32분 추가골까지 넣었다. 파케타가 환상적인 스루 패스를 찔러줬고 이를 쿠두스가 마무리했다. 웨스트햄은 전반 종료 직전에도 결정적인 기회를 잡았다. 전반 45분 파케타의 패스를 받은 보웬이 도슨의 다리 사이로 예리한 슈팅을 날렸지만 골대를 때렸다. 전반전은 이대로 끝났다.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