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혜진 알고보니 심현섭 고모 “母 빈자리 채워줬다” 울컥 (마이웨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혜진이 조카 심현섭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날 심현섭은 배우 심혜진, 개그우먼 심진화, 방송인 심희재와 만났다.
이들은 청송 심씨 가문으로 심혜진은 심현섭에게 고모뻘이었다.
심현섭은 심혜진에 대해 "영화 '은행나무 침대' 하실 때 엄마와 같이 보는데 '너희 고모 나왔다'고 하시더라. 개그맨 데뷔 후에 방송에서 처음 만나자마 '고모'라고 했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심혜진이 조카 심현섭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12월 17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공개 코미디의 아이콘' 심현섭의 파란만장한 인생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심현섭은 배우 심혜진, 개그우먼 심진화, 방송인 심희재와 만났다. 이들은 청송 심씨 가문으로 심혜진은 심현섭에게 고모뻘이었다. 가장 서열이 낮은 심진화는 "같이 겸상하기엔 너무 족보가 멀다. 저쪽 밑에서 혼자 먹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심현섭은 심혜진에 대해 "영화 '은행나무 침대' 하실 때 엄마와 같이 보는데 '너희 고모 나왔다'고 하시더라. 개그맨 데뷔 후에 방송에서 처음 만나자마 '고모'라고 했다"고 회상했다. 심혜진은 "너무 오래된 얘기다. 자꾸 그런 얘기 하면 나이가 나온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심혜진은 "심 씨는 서로 일면식이 없어도 일가라는 걸 안다. 항렬만 얘기하면 누구 밑인지 다 나온다"며 "팬이었다. 개그 프로그램을 보고 잘 안 웃는데 '사바나의 아침'을 보고 정신병자처럼 웃었다. 자랑스러웠다"고 심현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심현섭이 "고모가 가끔 저희 엄마 빙의가 되는 것 같다. 약간 비슷한 톤이 있다. 주방에 앉아서 '왜 이렇게 손이 많이 가니?' 하는데 엄마인 줄 알았다"고 하자 심혜진은 "쟤는 김치찌개도 삭혀뒀다가 다시 끓이는 걸 좋아한다. 내가 끓여주면 갑자기 밥을 먹는다"고 전했다.
심혜진은 심현섭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난 후 자신이 운영하는 리조트에 심현섭을 위한 방까지 내줬다고. 심현섭은 "아침 7시 반에 내 방에서 자고 있으면 '밥 먹어' 하고 문 닫고 나간다. 그 시간에 밥을 누가 챙겨주냐. 엄마의 빈자리를 고모가 채워줬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심혜진은 "저도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셨기 때문에 그 마음을 충분히 안다. 저는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고 사니까 괜찮지만 현섭이는 혼자 아닌가. 볼 때마다 빨리 장가를 보내고 싶다. 마음이 짠하다"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클라라, 마크 월버그와 뜻밖의 다정샷‥할리우드에서 전한 근황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